더보이즈 주학년, 명품 배우의 인사 [SE★포토]
김규빈 기자 2023. 8. 7. 1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이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영등포에서 진행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
파트 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는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한 구성이 조화로운 노래로, 작사에 멤버 선우, 에릭이 공동 참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이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영등포에서 진행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
이번 신보는 하나의 앨범을 세 가지 파트로 나눠 선보이는 ‘트릴로지(Trilogy, 3부작)’ 형태로 발매된다.
파트 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는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한 구성이 조화로운 노래로, 작사에 멤버 선우, 에릭이 공동 참여했다. 가사에는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달콤한 키스를 받고 싶은 마음이 담겼다.
‘판타지’ 파트 1 ‘8월의 크리스마스’ 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규빈 기자 starb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서준, 파괴왕 타이틀 이어받나… 웃펐던 ‘콘크리트 유토피아’ 기자간담회 현장 [주간 샷샷
- 신예은, 넘사벽 카리스마 [SE★포토]
- 비비지 은하, 짜릿해 깜찍해 [SE★포토]
- 아이브, 나 오늘 '블루 블러드' [SE★포토]
- 차태현, 내 안에 흐르는 예능인의 피 [SE★포토]
- 오드아이써클 최리, 캣츠 아이 매력에 빠져 봐 [SE★포토]
- 엔믹스 해원, 농담곰은 없어 [SE★포토]
- 더보이즈 주연, 내 이름이 잘생견가? 왜 자꾸 잘생겼다고 하지 [SE★포토]
- 김성균, 오늘도 균며들었다 [SE★포토]
- 아이브 장원영, 오늘도 갓원영 [SE★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