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전시회 참가기업에 물류비용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OTRA(대표 유정열)는 전시회에 참가한 우리 기업을 대상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수출 물류서비스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기업이 사업 신청을 완료하면 KOTRA는 기업의 전시회 참가 이력을 확인한 후 KOTRA가 주최하거나 주관한 국내외 전시회 참가 이력이 확인된 기업은 별도 안내를 통해 40%~63% 할인된 가격으로 DHL과 페덱스 특송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주문정 기자)KOTRA(대표 유정열)는 전시회에 참가한 우리 기업을 대상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수출 물류서비스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과거 KOTRA가 주최하거나 주관한 전시회에 참가한 기업이라면 특송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업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KOTRA 홈페이지(무역투자 24)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상시 모집한다. 기업이 사업 신청을 완료하면 KOTRA는 기업의 전시회 참가 이력을 확인한 후 KOTRA가 주최하거나 주관한 국내외 전시회 참가 이력이 확인된 기업은 별도 안내를 통해 40%~63% 할인된 가격으로 DHL과 페덱스 특송을 이용할 수 있다.
전춘우 KOTRA 중소중견기업본부장은 “수출입 물류난과 운임상승이 중소기업의 대표적인 수출 애로사항 가운데 하나로 우리 수출기업들의 물류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한다”며 “KOTRA는 전시회 참가 이후에도 수출 성약 창출과 기업 애로해소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문정 기자(mjjoo@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TRA, 美 실리콘밸리서 'K-반도체 기술' 알렸다
- 중견련-KOTRA, 중견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강화 협약
- 무보·방사청·KOTRA, 방위산업 수출산업화 금융지원 추진
- KISIA-KOTRA, 美 라스베이거스 보안 전시회 한국관 운영
- KOTRA, 새해 수출바우처로 수출길 지원
- KOTRA, ‘한국형 스마트팜’ 유라시아 수출길 ‘활짝’
- KOTRA, 중소기업 해외 창고 보관·운송 지원
- KOTRA, 중견·중기 수출 필수인증 비용 최대 70% 지원
- KOTRA, 스타트업 해외진출의 문 ‘이노게이트 2022’ 10월 개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