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연 4.55% KB증권 특판 발행어음 중개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를 통해 최대 연 4.55% 수익률을 제공하는 KB증권 특판 발행어음을 소개(중개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KB증권 발행어음은 토스뱅크를 통해서만 소개되는 특판 상품으로, 최소 10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를 통해 최대 연 4.55% 수익률을 제공하는 KB증권 특판 발행어음을 소개(중개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KB증권 발행어음은 토스뱅크를 통해서만 소개되는 특판 상품으로, 최소 10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토스뱅크에서 KB증권 증권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다.
이번 KB증권 특판 발행어음은 고객의 투자 성향에 따라 수시식 발행어음과 스텝업식 발행어음으로 나뉜다.
수시식 발행어음은 자유만기식 상품으로 1일부터 360일 이내에서 만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연 3.7%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스텝업식 발행어음은 처음 6개월까지는 연 4.4%의 수익률을 제공하고, 이후 6개월 추가 유치시 연 4.55%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KB증권의 스텝업식의 발행어음은 고객이 편의에 따라 재투자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처음 가입한 6개월 후에 상환할 수도 있고, 최초 6개월 이후 투자기간을 더 연장하면 더 높은 수익률을 받을 수 있는 KB증권만의 특화된 상품이다.
토스뱅크는 이번 발행어음 소개 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뱅크를 통해 KB증권 증권계좌를 최초 신규로 개설한 고객에게는 해외주식쿠폰 1만원을 지급하고, 지급받은 해외주식쿠폰을 이벤트 기간 내에 사용하면 국내 주식 5000원과 해외주식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국내 주식 수수료도 5년 동안 우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발행어음 가입을 위한 KB증권 계좌 개설은 토스뱅크 앱 내에서 ‘목돈 굴리기’ 메뉴를 선택하고 계좌개설에 필요한 본인 실명확인 절차 등을 거치면 된다.
토스뱅크의 ‘목돈 굴리기’는 다양한 금융투자상품들 가운데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가진 상품들을 토스뱅크가 선별해 소개하는 서비스다. 토스뱅크가 지난해 8월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4일 만에 준비한 발행어음 특판 한도를 모두 소진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토스뱅크가 ‘목돈 굴리기’를 통해 소개한 누적 금융투자상품은 이날까지 2조5000억원에 달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시중 금리보다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KB증권의 발행어음 상품을 토스뱅크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며 “국내 대형 증권사의 경쟁력 있는 금융투자상품을 더욱 다양하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없었으면 어쩔뻔"…'난장판' 잼버리 구원투수로 등판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00만원으로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투자하세요" [그래서 투자했다]
- '분당 흉기난동범' 22세 최원종…검거 당시 모습도 공개
- "참가비 850만원짜리 악몽"…美·英 잼버리 대원 부모들 분노
- 저커버그 "26일 대결하자" VS 머스크 "이번주 확답"
- 유노윤호 "2년 7개월만 컴백, 앨범에 피·땀·눈물 들어가"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우리 부부 행복해…관계 달라졌다"
- 주호민 측 변호사, 이틀 만에 '전원 사임'…이유는?
- 김민재 덕분?…11년 도망치던 마피아 붙잡힌 황당 이유
- BTS 슈가 어깨 드러내자…"칼부림 났다" 신논현역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