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9월 4일 데뷔확정…첫 싱글 '겟 어 기타'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초대형 신인으로 주목받는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9월 4일 데뷔 음반을 발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라이즈 첫 싱글 '겟 어 기타'가 9월 4일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겟 어 기타'와 8월 21일 선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 2곡을 수록, 새로운 역사를 써갈 라이즈만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의 서막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023년 초대형 신인으로 주목받는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9월 4일 데뷔 음반을 발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라이즈 첫 싱글 '겟 어 기타'가 9월 4일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싱글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됐다. 타이틀 곡 '겟 어 기타'와 8월 21일 선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 2곡을 수록, 새로운 역사를 써갈 라이즈만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의 서막을 연다.
또한 라이즈는 7일 공개된 프로모션 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기타 코드표 콘셉트로 디자인된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공개했다. 이는 데뷔 음반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아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렸으며, 데뷔 이후 주요 활동 스케줄까지 함께 예고되어 있다.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사이렌 퍼포먼스 비디오'도 깜짝 공개,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멤버간 호흡을 엿볼 수 있다. 앞으로 라이즈가 선사할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의 ‘Realize’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