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제이홉·진 이어 입대 “입영 연기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팀에서 세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팬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슈가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슈가는 방탄소년단 멤버 진, 제이홉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에 나서게 될 전망이다.
소속사는 "슈가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팀에서 세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팬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슈가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1994년생인 슈가는 만 30세가 되는 2024년 연말까지 입영이 연기된 상태였다. 그러나 이날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알린 슈가는 앞으로 입영통지서가 나오는 대로 현역으로 입대하게 된다.
이에 따라 슈가는 방탄소년단 멤버 진, 제이홉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에 나서게 될 전망이다. 앞서 진이 지난해 12월, 제이홉이 지난 4월 각각 현역 입대해 육군 조교로 복무 중이다
소속사는 “슈가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슈가가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가는 지난 4~6일 서울 송파구 KSPO돔(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파이널’을 성료했다. 슈가는 올해 4월부터 벨몬트 파크,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자카르타, 일본, 방콕, 싱가포르, 서울 등 총 10개 도시, 25회 공연을 펼치며 29만명의 팬들과 만났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이효리→오은영, ‘본태’ 셀럽 홍쓴 부부子 돌잔치에 초대된 스타들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박나래, 母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왜?(걸환장)
- ‘나는솔로’ 4기 정식-영숙, 부모됐다 “간절히 기다리던 아기천사”
- 덱스, 인도에서도 인기 폭발 “사고치지 말아야겠다.. 난 여자 문제 깔끔해”
- 장정윤, 시험관 임신 꿈 이루나..김승현 “쌍둥이 낳으려나?”(‘김승현가족’)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