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프리미엄 고객 대상 '아트 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을 증정하는 '아트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달 13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점 하늘_김환기' 초대권을 2장 증정한다.
또 이달 2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아프 서울 2023' 프리뷰 티켓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을 증정하는 '아트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달 13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점 하늘_김환기' 초대권을 2장 증정한다. 해당 전시는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호암미술관에서 내달 10일까지 관람 가능하다. 기간에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리움미술관 또는 호암미술관 상설전 티켓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이달 2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아프 서울 2023' 프리뷰 티켓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아프 서울 2023은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프리뷰 티켓 소지자에게는 조기입장, VIP 라운지 입장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초대권 이벤트는 '더 아이디. 티타늄' 또는 '더 아이디. 플래티넘'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 마이데이터, '1사 1000만' 시대 열렸다
- 새만금 잼버리, 태풍 카눈 북상 소식에 수도권으로 전격 이동
- 날씨·운세·주가…네이버, '오늘' 정보 한눈에
- 기아 신형 K3, 8일 멕시코서 최초 공개…'해외 전략 모델'로 키운다
- [사설] 2나노 반도체 양산, 반드시 성공시켜야
- '휴미라' 시밀러 경쟁 한 달…PBM 등재·상호교환성 여전히 '숙제'
- [손병채의 센스메이킹]〈18〉'스크린에서 거리로, 온라인 정체성의 위기'
- [ET단상]카피트레이딩 투자, 법제화 논의 시작해야
- [박영락의 소통컨슈머리포트]〈6〉에버랜드, 여가·레저업계 디지털 소통효과 1위
- [통신칼럼]한반도 전자기스펙트럼戰 대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