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전혜진X최수영 기에 눌려 두통 호소(남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욱이 두통을 호소한다.
지난 8월 1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 6회는 입이 떡 벌어지는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안재욱이 두통을 호소한다.
지난 8월 1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 6회는 입이 떡 벌어지는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김은미(전혜진 분)와 김진희(최수영 분)가 함께 떠나는 화해 여행에 박진홍(안재욱 분)이 이들의 기사 역할을 자처하며 나선 것. 김은미와 김진희, 박진홍의 팽팽한 만남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은 폭발했다.
이런 가운데 8월 7일 ‘남남’ 제작진이 7회 방송을 앞두고 김은미-김진희-박진홍의 삼자대면 식사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보고만 있어도 냉랭한 현장의 분위기가 여실히 느껴질 정도로 어색한 순간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은미는 한쪽 눈썹을 치켜든 채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다. 그 옆에는 의아함과 신경질이 뒤섞인 표정을 짓고 있는 김진희가 있다. 이렇듯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모녀의 옆으로 머쓱한 듯 애써 웃음을 머금는 박진홍의 모습이 포착된다.
이어진 사진 속 김은미는 김진희 앞에서 보란 듯이 박진홍에게 새우를 건네고 있다. 이에 박진홍은 당황한 얼굴로 음식을 받아먹기에 망설이는 모습이다. 결국 마지막 사진에서 괴로운 듯 이마를 감싸고 있는 박진홍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세 사람의 아슬아슬한 식사 자리는 어떠한 결말을 맞게 될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남남’ 제작진은 “내일(7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김은미, 김진희 그리고 박진홍의 대환장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박진홍의 모습이 남다른 재미를 안길 것이다. 배우들의 차진 열연으로 펼쳐질 해당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공개 “축구팀과 일주일째 합숙 중”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아수라장 된 9호선 대피 소동, BTS 슈가 타투 때문이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