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신 테니스의 왕자'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과 '신 테니스의 왕자'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외에도 '신 테니스의 왕자 콜로세움!', '칭호 [세이슌 중학교 테니스부] 챌린지!' '테니스의 왕자 [고정 팀]' 등의 컬래버 던전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오전 9시 59분까지 U-17 멤버인 '토쿠가와 카즈야' '오니 쥬지로'를 비롯해 세이슌 중학교의 '키쿠마루 에이지', 효테이 중학교의 '시시도 료' 등 신규 캐릭터가 등장한다. 일부 캐릭터는 새로운 진화가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컬레버레이션 캐릭터 '토쿠가와 카즈야' 첫 획득 시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의 BGM 세트'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용 던전 5종도 오픈한다. '신 테니스의 왕자' 컬래버레이션 던전에서는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와 교환할 수 있는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볼 (금), (은), (동)'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국대회(상급)' 플로어를 처음 클리어하면 개최 기념 에그를 게임 내 메일로 받는다.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21일 오전 9시 59분까지 '뵤도인 호오 강림! [동일몹 금지]' 던전도 등장한다. 던전에서는 뵤도인 호오가 보스로 등장하며 첫 클리어 보상으로 '7성 이상 확정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를 게임 내 메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 테니스의 왕자 콜로세움!', '칭호 [세이슌 중학교 테니스부] 챌린지!' '테니스의 왕자 [고정 팀]' 등의 컬래버 던전이 등장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