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2차 라인업 공개…팬들 기대감 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극장 공연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간 부산 각지에서 분산 개최되는 '제11회 부코페'는 이번 2차 라인업 공개로 축제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개막식과 다채로운 극장 공연, 개그콘서트의 부활을 알리는 폐막식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유명 공연팀 총집합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극장 공연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의 축제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이 열린다. 이번 ‘부코페’는 국내외 유명 코미디 공연팀이 총집합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무더위도 날려버릴 유쾌함으로 꽉 찬 이번 코미디 극장 공연 라인업은 국내 공연팀 숏박스·급식왕·만담어셈블@부코페·서울코미디올스타스·졸탄쇼·싱글벙글쇼·투맘쇼·변기수의 목욕쇼·옹알스’와 해외 공연팀 가베지·베리베리·리빙카툰듀엣·래핑마이크로 현장에서 직접 관객과 소통하는 공연을 예고했다.
이번 ‘부코페’는 유명 유튜버들뿐만 아니라 오직 ‘부코페’를 위해 코미디언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팀을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020 도쿄올림픽 최고의 화제를 불러모았던 올림픽 픽토그램 마임 쇼의 주인공 가베지를 중심으로 19금 마임쇼 베리베리, 애니메이션에 각종 효과음을 선보이는 리빙카툰듀엣, 고릴라브루잉 광안에서 맥주와 함께 즐기며 100% 영어로 진행되는 이색 스탠디업 코미디 래핑마이크까지 유명 해외 공연팀이 모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간 부산 각지에서 분산 개최되는 ‘제11회 부코페’는 이번 2차 라인업 공개로 축제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개막식과 다채로운 극장 공연, 개그콘서트의 부활을 알리는 폐막식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4' 이지혜, 제롬 직업 듣고 깜짝 "진짜 반전"
- "왜 태어났을까"…배우 정은혜, 그림으로 맞이한 전환점 ('마이웨이')
- '돌싱글즈4' 제롬, 인기남 등극…연예계 중단 후 직업은?
- 조영남, 조하나 향해 구애…"돈 많은데 일찍 죽는 남자" ('회장님네')
- '킹더랜드' 이준호, 프러포즈 준비…임윤아 "나 떠날래"
- 심형탁·사야 일본 결혼식 공개…기모노부터 한복까지 ('신랑수업')
- 슈퍼주니어 규현, 안테나 行...유재석·이효리와 한솥밥
- 자이언트 핑크♥한동훈 "한 달 수입 1,500만 원, 집안 곳곳 현금으로 보관" ('쩐생연분')
- '우아한 제국 '이상보 "마약 투약 누명, 많이 힘들었지만 버텼다"
- 이상보 복귀작 '우아한 제국', 예고된 비주얼 맛집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