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O 펜싱팀,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35명에게 기술 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KSPO 펜싱팀이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 일환으로 청소년 선수 대상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정환은 "국내외 청소년 선수에게 재능기부로 보답할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 기부와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부응하는 KSPO 펜싱팀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KSPO 펜싱팀이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 일환으로 청소년 선수 대상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미사경정공원 펜싱훈련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홍대부고, 한국체대, 캐나다 청소년 펜싱클럽 선수 등 총 35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는 김두홍 감독과 김정환 선수 등 공단 펜싱팀의 체계적인 지도 아래 전문 펜싱기술과 선수 생활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아울러 개별 멘토링을 통해 기술뿐 아니라 건강하고 조화롭게 펜싱을 즐기며 진정한 가치를 배양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참가자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정환은 “국내외 청소년 선수에게 재능기부로 보답할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 기부와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부응하는 KSPO 펜싱팀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