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X배민’ 아이템 출시[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배달이 캐릭터로 구성된 '골프존X배민'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X배민' 아이템을 적용하면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 대기 화면 등에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되며, 홀인원이나 파, 나이스 어프로치 등의 샷 결과에 따라서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가 스크린에 등장해 유쾌한 셀레브레이션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배달이 캐릭터로 구성된 ‘골프존X배민’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골프존X배달의민족’ 아이템은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게임에 적용하여 친숙하면서도 아기자기한 게임 환경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존X배민’ 아이템은 골프존 통합 앱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구매 아이템을 선택하면 적용된다.
‘골프존X배민’ 아이템을 적용하면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 대기 화면 등에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되며, 홀인원이나 파, 나이스 어프로치 등의 샷 결과에 따라서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가 스크린에 등장해 유쾌한 셀레브레이션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특히 국내 대표 배달 플랫폼과의 협업인 만큼 배민 쿠폰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배민 쿠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골프존X배민’ 아이템으로 배달이와 함께 골프존에서 라운드를 하는 고객 모두에게 배달의민족 앱에서 사용 가능한 노브랜드버거 3000원 쿠폰, 반올림피자샵 3500원 쿠폰을 지급한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국내 대표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와 배달이라는 각 대표 소재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골프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소비자와 친숙한 아이템 및 기업 간 컬래버레이션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서재원 기자 jwse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모컨 갖고 놀다 중환자실 실려간 4살…식도에서 나온 '이것' 깜짝
- '엉덩이로 원을 그리다 보여'…'노팬티'로 무대 올라 탐폰 노출한 美유명 래퍼 논란
- 공포영화 '링' 귀신처럼 쑥 들어왔다…CCTV에 딱 걸린 절도범 '섬뜩'
- 尹 “서울·평창 등 협조해 잼버리에 관광프로그램 추가”
- '배달 온 돈가스 고기가 생고기에요' 문의하자…'네 탓' 황당 답변에 '공분'
- 전국에 살인예고 협박 42건…경찰 '총기 사용도 불사할 것'
- '10년 뒤 백만장자될 것'…12년 전 '비트코인'에 전재산 '올인'한 남성의 놀라운 근황
- '식칼을 든 남성이 돌아다닌다'…'용인 식칼남' 방검 장갑 낀 경찰이 잡았다
- '한 모금 마시자 목이 뜨거워'…점장 커피에 '락스' 탄 직원 왜?
- '교사가 원서 안넣어 수능 못 봐'…거짓 퍼뜨린 학부모에 재판부가 내린 판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