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고등학생용 ‘아이패스H’ 출시

박홍주 기자(hongju@mk.co.kr) 2023. 8. 7.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관장, 고등학생용 ‘아이패스H’ 출시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의 고등학생용 홍삼 제품 ‘아이패스H’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패스H는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기억력 개선·면역력 증진·피로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기·당귀 등 식물혼합농축액과 함께 아미노믹스·비타민B군 등의 부원료도 더했다. 학생들의 입맛을 고려해 빌베리농축액을 첨가해 상큼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정관장은 아이패스H를 시작으로 아이패스 브랜드를 리뉴얼해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향후 초등학교 고학년생을 위한 ‘아이패스J’, 중학생용 ‘아이패스M’ 등으로 청소년 건강기능식품을 계속해 내놓을 방침이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약 95만명의 학부모가 아이패스를 구매하고, 같은 기간 누적매출액은 약 4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전통과 노하우가 담긴 홍삼을 주원료로 기억력, 면역력, 체력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각 연령에 필요한 부원료를 한층 강화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패스를 비롯해 ’홍이장군‘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을 구매하면 정관장 홍삼삼계탕 가정간편식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