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여름 한정 '핑크 리치 리프레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스킨라빈스가 상큼하고 달콤한 리치맛에 과라나 추출물을 더한 신제품 '핑크 피치 리프레셔'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핑크 리치 리프레셔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쳐 수분 보충용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고려한 제품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기운 없는 일상에 활기를 되찾아 줄 핑크 리치 리프레셔 출시 이후 오는 9월에도 리프레셔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대용량 '917ml' 사이즈로 더욱 크게 제공하는 '리프레셔'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상큼하고 달콤한 리치맛에 과라나 추출물을 더한 신제품 ‘핑크 피치 리프레셔’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한 ‘917 음료’는 최근 소비자들의 대용량, 가성비 제품 선호도가 높아진 점을 반영했으며 관련 제품 3종은 출시 이후 월 5만잔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기존 배스킨라빈스 레귤러 사이즈 음료 2잔을 합친 분량의 테이크아웃 전용 제품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기운 없는 일상에 활기를 되찾아 줄 핑크 리치 리프레셔 출시 이후 오는 9월에도 리프레셔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대용량 ‘917ml’ 사이즈로 더욱 크게 제공하는 ‘리프레셔’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급 12~18만원” 잼버리 화장실 청소 알바 ‘당근마켓’에 떴다
- “주호민 측 변호사 이틀 만에 전원 사임”
- BTS 슈가 영상서 시작됐다?…9호선 대피소동 전말 보니
- '초전도체'에 관심 빼앗긴 2차전지…증권가 "팔아라" 이유는
- '카눈', 한반도 관통한다…9~10일 태풍특보 발령
- "외국인 보기에 부끄럽습니다"...잼버리 30년 전 [그해 오늘]
- "4명이 방바닥서 취침"…英대표단, 조기퇴영후 서울선 숙박난
- 간첩 전단물→표절 루머…아이유, 형사 고소 진행 상황 공개[전문]
- `강제추행` 아이돌 출신 힘찬, 檢 징역 1년 구형
- 방탄소년단 슈가, 제이홉·진 이어 군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