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솔로퀸' 전소미, '게임 플랜'으로 여름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퀸' 전소미가 돌아온다.
전소미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EP 앨범 '게임 플랜'(GAME PLAN)을 발매한다.
에너제틱 한 딥하우스 장르에 강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타이틀곡 '패스트 포워드'를 비롯해 강렬한 힙합 장르의 자작곡 '금금금', 매력적인 신스팝 '더 웨이', 전소미 표 R&B의 계보를 이어갈 '자두', '개별로'까지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사운드를 이번 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미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EP 앨범 ‘게임 플랜’(GAME PLAN)을 발매한다.
에너제틱 한 딥하우스 장르에 강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타이틀곡 ‘패스트 포워드’를 비롯해 강렬한 힙합 장르의 자작곡 ‘금금금‘, 매력적인 신스팝 ‘더 웨이’, 전소미 표 R&B의 계보를 이어갈 ‘자두’, ‘개별로’까지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사운드를 이번 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자작곡을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더욱 성장한 역량을 선보인 이번 앨범은 거침없는 메시지와 아이코닉 한 사운드가 담긴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총괄 프로듀서 TEDDY와 24, R.Tee 등 더블랙레이블 최강 프로듀서들의 참여는 그녀만의 음악적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고, 빛날 수 있도록 힘을 더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의 찬란한 존재감을 증명한 이번 앨범은 화려한 음악과 당당한 메시지, 역동적 퍼포먼스, 압도적인 스케일로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다”고 기대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급 12~18만원” 잼버리 화장실 청소 알바 ‘당근마켓’에 떴다
- “주호민 측 변호사 이틀 만에 전원 사임”
- BTS 슈가 영상서 시작됐다?…9호선 대피소동 전말 보니
- '초전도체'에 관심 빼앗긴 2차전지…증권가 "팔아라" 이유는
- '카눈', 한반도 관통한다…9~10일 태풍특보 발령
- "외국인 보기에 부끄럽습니다"...잼버리 30년 전 [그해 오늘]
- "4명이 방바닥서 취침"…英대표단, 조기퇴영후 서울선 숙박난
- 간첩 전단물→표절 루머…아이유, 형사 고소 진행 상황 공개[전문]
- `강제추행` 아이돌 출신 힘찬, 檢 징역 1년 구형
- 방탄소년단 슈가, 제이홉·진 이어 군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