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보영 꿀 떨어지네, 러블리 가족사진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성과 이보영 부부가 딸,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에서 지성과 이보영은 딸, 아들과 함께 셀프 촬영 사진기를 이용해 사진을 남겼다.
지성과 이보영은 딸, 아들과 브이나 하트 같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함을 뽐냈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6년 열애 끝에 2013년 9월에 결혼한 뒤 2015년과 2019년 각각 딸과 아들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지성과 이보영 부부가 딸,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8월 6일 지성은 개인 SNS에 “우리 가족 첫 인생네컷”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지성과 이보영은 딸, 아들과 함께 셀프 촬영 사진기를 이용해 사진을 남겼다. 지성과 이보영은 딸, 아들과 브이나 하트 같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함을 뽐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만 봐도 행복해지네요”, “꿀이 떨어져요”, “너무 러블리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6년 열애 끝에 2013년 9월에 결혼한 뒤 2015년과 2019년 각각 딸과 아들을 얻었다. (사진=지성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공개 “축구팀과 일주일째 합숙 중”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아수라장 된 9호선 대피 소동, BTS 슈가 타투 때문이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