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친언니’ 캐스커 융진, 엄마 됐다‥독일인과 결혼 5년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스커 융진이 엄마가 됐다.
이날 강재준은 아내 이은형의 언니인 융진이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9월 독일인 남편과 결혼한 융진은 결혼 5년 만 아이를 품에 안았다.
강재준은 융진의 출산으로 인해 이은형이 집을 비운 상태라며 "저는 아내가 어디 가면 집에서 빨개벗고 지내는데 더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또 아내가 싫어하는 음식들을 시켜먹는다. 돼지곱창 같은 걸 쫙 깔아서 먹는다. 오늘 저녁 때 오기로 했는데 아주 자유롭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캐스커 융진이 엄마가 됐다.
8월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코너 '대환상 파티'에는 개그맨 최성민, 강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재준은 아내 이은형의 언니인 융진이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9월 독일인 남편과 결혼한 융진은 결혼 5년 만 아이를 품에 안았다.
강재준은 융진의 출산으로 인해 이은형이 집을 비운 상태라며 "저는 아내가 어디 가면 집에서 빨개벗고 지내는데 더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또 아내가 싫어하는 음식들을 시켜먹는다. 돼지곱창 같은 걸 쫙 깔아서 먹는다. 오늘 저녁 때 오기로 했는데 아주 자유롭다"고 전했다. (사진=융진 SNS,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공개 “축구팀과 일주일째 합숙 중”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아수라장 된 9호선 대피 소동, BTS 슈가 타투 때문이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