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대표 광대’ 어디까지 몰락하나... 러시아 팀에 역제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리머니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제시 린가드가 끝 모를 추락을 하고 있다.
러시아 매체 '참피오나트'는 6일(한국 시각)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가 CSKA 모스크바에 입단 제안을 했다.'고 보도했다.
린가드는 오프더볼 움직임이 매우 좋은 선수로 지속적으로 공간을 잘 찾아 들어가는 선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세리머니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제시 린가드가 끝 모를 추락을 하고 있다.
러시아 매체 ‘참피오나트’는 6일(한국 시각)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가 CSKA 모스크바에 입단 제안을 했다.’고 보도했다.
린가드는 오프더볼 움직임이 매우 좋은 선수로 지속적으로 공간을 잘 찾아 들어가는 선수다. 또한 슈팅능력도 수준급이라 중거리 슛을 골을 넣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 연계도 상당히 좋지만 볼 컨트롤이 뛰어나지 않고 기복이 심해서 평가를 좋게 받지 못했다.
맨유에서 7시즌을 뛰면서 주전과 후보를 번갈아 뛴 그는 총 232경기 동안 35골 21도움을 기록하며 좋지 못한 활약을 하며 2022년 노팅엄 포레스트로 이적을 한다. 주급 2억 원에 해당하는 엄청난 계약을 노팅엄 포레스트와 한 그는 부상과 부진으로 인해 후보로 전락해 리그 17경기 동안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며 6월에 방출당했다.
이제 프리미어리그는 힘들어 보이는 그가 러시아에 역제의를 했다. CSKA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키릴 브레이도는 ‘그의 영입 건은 논의 중이다. '영입 논의 중' 이라는 문구는 매일 수많은 축구 선수에게 볼 법한 일이라는 것을 여러분들께선 이해해 주셔야 한다. 아직 영입에 관련된 많은 후보가 있으며, 논의는 계속되고 있다."고 밝히며 그가 제안했다는 것을 공식화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목소리] ‘안방 빼앗기는 서러움’ 페트레스쿠 감독 뿔났다! “태어나서 겪어보지 못한 일
- ‘노래방 추가시간→분노 폭발’ 과르디올라 “이러다가 내일까지 하겠어” 일침
- 드디어 바르사 꿈의 영입 이뤄지나 했더니…사우디에서 하이재킹 시도
- 메시에 의한 메시를 위한 경기 '평점 9.2, 3G 연속 멀티골' 인터 마이애미 승부차기 끝 리그컵 8강
- 사우디 거부하고 토트넘행 기대했는데…갑자기 판 더 벤 영입 임박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