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감옥에 갇혀 위기..백서후 계략에 망연자실 [가슴이 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슴이 뛴다' 옥택연이 감옥에 갇히는 위기를 마주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이민수, 극본 김하나·정승주, 제작 위매드·몬스터유니온) 13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이 리만휘(백서후 분)의 계략에 빠져 망연자실한다.
무섭도록 차갑게 변한 우혈의 눈빛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임을 예상케 한다.
과연 우혈은 이 위기 상황을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이민수, 극본 김하나·정승주, 제작 위매드·몬스터유니온) 13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이 리만휘(백서후 분)의 계략에 빠져 망연자실한다.
앞서 뱀파이어 만휘는 나해원(윤소희 분)에게 나타난 우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그를 도발하는 등 팽팽한 대립을 펼쳐왔고 신도식(박강현 분)이 반인뱀파이어를 찾고 있다는 소식에 이를 잡아주겠다는 거래를 제안해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도식에게 우혈이 주인해(원지안 분)의 피를 노리고 있다는 정보를 흘렸고 만휘의 개입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향후 이야기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감옥 안에 갇혀 있는 우혈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우혈이 갇힌 곳이 만휘의 아지트라는 점이 위기감을 조성한다.
우혈은 철장 너머 있는 만휘를 향해 분노를 표출하고 반면 만휘는 이 상황이 즐겁다는 듯 악랄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섭도록 차갑게 변한 우혈의 눈빛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임을 예상케 한다. 우혈이 만휘의 아지트에 갇히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 우혈은 충격에 휩싸인 듯 멍하니 앉아 있고 모든 것을 포기한 듯한 그의 모습이 안쓰러움을 더한다. 과연 우혈은 이 위기 상황을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호텔 사장 된 ♥임윤아와 결혼..해피엔딩 - 스타뉴스
- 임윤아·이준호, 이러니 열애설까지..달달한 투샷 - 스타뉴스
- 지수♥안보현 영화관 데이트? '밀수' 시사회 나란히 - 스타뉴스
- 김구라, 둘째딸 보며 아빠 미소..직접 보니 '귀요미' - 스타뉴스
- "월수입 1500만원" 자핑♥한동훈, 집 금고에 보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