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2' 조나단 "장도연 누나 기대"..더욱 달달해진 '케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 새 시즌을 맞아 더욱 달콤해졌다.
사심 가득한 조나단이 새롭게 합류, MC들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 줄 예정이다.
전 시즌에 이어 장도연, 은혁이 MC로 출연하고, 박제니와 조나단이 새롭게 합류한다.
조나단은 "잘 맞을 거 같은 MC가 누구냐"는 질문에 고민도 하지 않고 장도연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E채널·AXN·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하 '수학여행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세계 PD를 비롯해,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 코미디언 장도연, 모델 박제니, 방송인 조나단이 참석했다.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장도연에게 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제일 기대되는 건 장도연과 함께하는 거였다. 장도연이 있다고 해서 출연을 바로 수락했다"고 전했다.
장도연은 "타국 친구들이 우리나라를 보는 시선들이 새로워서 재밌었다"며 "또 알고 보면 친구들 한 명, 한 명의 캐릭터가 좋다. 시간이 지날수록 캐릭터에 빠져드는 게 우리 프로그램의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은혁은 "제작진이 캐치하지 못하는 친구들의 러브라인이 보인다. 그게 매력인 거 같다"고 전했다.
또한 은혁은 이번 시즌2의 차별화 지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시즌2의) 관전 포인트가 더 생겼다. 워낙 지원자가 많아 선발 과정도 업그레이드 됐다. 시즌1에 없었던 한국 탐구 과제가 생겼다"고 말했다.
조나단은 "잘 맞을 거 같은 MC가 누구냐"는 질문에 고민도 하지 않고 장도연을 꼽았다. 그는 "정말 잘 맞는 거 같다. 내가 얘기할 때 리액션이 남달라서 감동이다"라고 말했다.
장도연 "내게서 찾아볼 수 없는 (조나단의) 에너지와 긍저적인 모습이 좋았다. 그런데 케미는 박제니와 더 맞는 거 같다"며 "박제니에게 배워가는 게 정말 많다. 회춘이라고 해야 하나. 이야기 들으면 젊어지는 거 같다"고 전했다.
박제니는 "난 조나단과 잘 맞을 거 같다. 관상도 뭔가 느낌이 있다"말해 조나단과의 호흡을 예고했다. 은혁도 "MC들 케미가 재밌을 거다. 재밌게 만들어 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학여행2'는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호텔 사장 된 ♥임윤아와 결혼..해피엔딩 - 스타뉴스
- 임윤아·이준호, 이러니 열애설까지..달달한 투샷 - 스타뉴스
- 지수♥안보현 영화관 데이트? '밀수' 시사회 나란히 - 스타뉴스
- 김구라, 둘째딸 보며 아빠 미소..직접 보니 '귀요미' - 스타뉴스
- "월수입 1500만원" 자핑♥한동훈, 집 금고에 보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