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호텔 고백, 처녀들의 저녁식사는 계속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별은 비 오는 날 만 하는 것이 아니고, 언약과 고백 파티는 봄, 가을에만 하는게 아니다.
봄꽃과 단풍, 소복소복 눈발 만이 사랑과 우정의 감성을 키운다는 구태의연한 공식을 깨고, 호텔가가 호캉스 인기에 편승해 프라이빗 소규모 파티 판 짜기에 나섰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호텔의 고층인 20층, 21층에 각각 위치한 두 개뿐인데, 리빙룸에는 넒은 다이닝 테이블과 소파가 비치되어 있어 호화롭게 파티 및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이별은 비 오는 날 만 하는 것이 아니고, 언약과 고백 파티는 봄, 가을에만 하는게 아니다.
2030 여우(女友)들의 접시 다량격파 밤샘수다 호캉스 역시 계절을 따지지 않는다.
봄꽃과 단풍, 소복소복 눈발 만이 사랑과 우정의 감성을 키운다는 구태의연한 공식을 깨고, 호텔가가 호캉스 인기에 편승해 프라이빗 소규모 파티 판 짜기에 나섰다.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서울 남산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파티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을 오는 10월3일까지 선보인다.
카바나 규모에 따라 4인부터 최대 20인까지 이용 가능해 다양한 모임을 계획하기에 좋으며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벌룬 데코레이션과 레터링 서비스를 한다.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다목적 파티가 가능하며, 바비큐 플래터, 치킨과 오징어튀김, 케이크, 샴페인 등이 나온다.
▶브라이덜 샤워= IHG가 처음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첫번째 보코(voco)브랜드 보코서울강남의 최상위층에 위치한 로얄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는 브라이덜 샤워 또는 생일파티 등 다양한 소규모 파티와 행사가 가능하다.
전문 파티 플래닝 업체와 함께 취향에 따른 맞춤형 파티 플래닝이 가능하며, 별도로 구성된 파티 메뉴를 보고 컨셉과 인원에 따라 케이터링 서비스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니가 나로 인해 행복하길 바래=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결혼을 앞둔 신부를 축하하며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브라이덜 파티 패키지 ‘Wish you Happiness’를 선보인다.
핑크빛 로제 샴페인 1병과 스탠딩 풍선세트를 선물하고, 레이트 체크아웃을 보장한다. 주인공을 위한 공주 주얼리 세트도 준다고 한다.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를 만들었다. 화사한 꽃과 ‘Will You Marry Me(나랑 결혼해줄래) 네온사인’ 설치, 샴페인, 웨딩드레스 모양 케이크, 캔들라이트 장식이 어우러진다.
로맨틱한 프러포즈 전후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낭만적인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셀리브레이션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허니문, 결혼기념일, 프로포즈, 생일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평생 기억에 남는 하루를 위해 ‘기념일 패키지(Celebration Package)’를 운영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골드 & 실버 풍선 장식, 시즈널 케이크,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으로 짜여졌다.
▶소규모 파티 전용 룸=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고객의 행사특성, 규모 등에 맞게 소규모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매력의 스위트 객실 타입을 활용한다.
프리미어 풀 스위트 객실과 최상층에 있어서 남산 뷰까지 보이는 프리미어 스위트, 레이디스 나잇 파티 장소로 인기가 많은 코너 스위트 등 3가지 타입이다.
▶“지금 이 순간~”= 파크 하얏트 서울은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인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 프러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베이비 샤워 등 가족, 친구, 지인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대 6인까지 함께 투숙한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호텔의 고층인 20층, 21층에 각각 위치한 두 개뿐인데, 리빙룸에는 넒은 다이닝 테이블과 소파가 비치되어 있어 호화롭게 파티 및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바로 옆 객실로 연결된 디럭스 객실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무대인사서 팬 머리띠 거부…태도 논란
- “잼버리 女샤워장 침입한 태국男, 발각되자 머리에 물 묻히는 시늉”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셀카…"많이 말랐네"
- "너도 책임져라"…주호민 짝꿍 침착맨에 연대책임 요구
- 아이유 "간첩·표절 루머 유포자 형사 고소…끝까지 추적"
- [영상] “꺅!” 비명에 우왕좌왕…신논현역 테러 신고, BTS 외국팬 환호성 탓?
- '암 투병' 서정희 "마지막 표적치료, 이제 회복되는 것 느껴"
- “30㎝ 회칼 들고다니는 23살 배달원” 서현역 칼부림男 자기소개글
- ‘마약 누명’ 이상보 안방극장 복귀 "팬들의 응원 덕분에 버틸수 있었다"
- “아파트 판 돈으로 에코프로 150층, 용기 주세요”…한 개미의 절규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