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 사진문화 캠페인 '글로벌 숨사명' 콘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전세계 숨은 사진 스팟을 제보받는 아날로그 사진문화 캠페인 소소일작 '글로벌 숨사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숨사명'은 숨은 사진 명당의 줄임말로, 아나로그 사진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있는 소소일작 캠페인의 일환이다.
인스타그램에 한국후지필름 공식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 #소소일작 #숨은사진명당 #숨사명과 함께 나만의 글로벌 숨사명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전세계 숨은 사진 스팟을 제보받는 아날로그 사진문화 캠페인 소소일작 '글로벌 숨사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숨사명'은 숨은 사진 명당의 줄임말로, 아나로그 사진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있는 소소일작 캠페인의 일환이다. 작년에는 국내 숨은 사진명소를 추천했지만, 올해는 자신만 알고 있는 전세계 사진 명당을 제안하는 것으로 확장했다
콘테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한국후지필름 공식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 #소소일작 #숨은사진명당 #숨사명과 함께 나만의 글로벌 숨사명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때 인스탁스, 포토북, 인화사진 등 후지필름몰 제품을 꼭 활용해야 한다. 당첨자는 9월 7일 투표 심사를 통해 발표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해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여행자들이 더 특별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도록 글로벌 숨사명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 마이데이터, '1사 1000만' 시대 열렸다
- 네이버, 매일 검색하는 '오늘' 정보 한 눈에 보여준다
- [단독]현대차그룹 '전기차 부품 감산' 요청
- 재난 현장엔 '의사 로봇' 달려간다
- 산업부, 내년 '에너지 국제공동연구' 2배 확대 추진…세계적 수준 R&D 과제 발굴
- 애플워치 9, 하드웨어보다 소프트웨어에 집중할 듯
- '휴가 복귀' 여야 대표, 첫날부터 공방…김기현 “돈 봉투” vs 이재명 “잼버리 남 탓”
- 장애인 금융 문턱 낮추는 '금융 배리어프리' 노력 확산
- 가상화폐 품은 POS, 외식 결제 다크호스 노린다
- 메가일렉트로닉스, 반도체 종합 스토리지 기업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