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구몬학습, AI 학습지 ‘스마트구몬N’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구몬학습은 디지털 학습 관리 서비스를 강화한 '스마트구몬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구몬N은 기존 스마트구몬에서 한 단계 발전한 인공지능(AI) 학습지다.
스마트구몬N은 아바타 형태로 구현한 가상의 관리 교사 '디지털 트윈 교사'를 통해 매일 학습 관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인 보유 태블릿PC로 디지털 교재 이용
디지털 교사가 매일 맞춤형 학습 관리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교원 구몬학습은 디지털 학습 관리 서비스를 강화한 ‘스마트구몬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밀착 학습 관리도 장점으로 꼽힌다. 스마트구몬N은 아바타 형태로 구현한 가상의 관리 교사 ‘디지털 트윈 교사’를 통해 매일 학습 관리를 진행한다. 태블릿PC 상으로 회원과 매일 소통하며 학습을 독려하기 때문에 방문교사가 직접 방문하지 않을 때도 세심한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학습 방식은 종이교재나 디지털 전용 학습 중 선택 가능하다. 종이교재 학습은 종이 교재에 문제를 풀이하면 풀이과정이 필적 그대로 태블릿PC에 연동돼 데이터로 저장된다. 디지털 전용 학습은 태블릿PC에 저장된 디지털 교재로 학습한다.
학습 보상 시스템도 강화했다. 회원의 흥미를 자극하고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캐릭터 꾸미기, 식물 및 펫 기르기 등 게임적 요소를 넣어 진행한 학습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구몬N 사전 예약은 이날부터 진행하며 실제 학습은 오는 10월 1일부터 가능하다. 오는 9월 27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1135명에게 △스마트워치(5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외식 상품권(20명) △치킨 쿠폰(100명) △커피 쿠폰(1000명) 등을 증정한다.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문제풀이 중심 학습의 경쟁력을 높이고 세분화된 학습 성향을 가진 아이들이 전략적인 학습 계획을 갖고 꾸준히 밀착 학습 관리 받을 수 있도록 스마트구몬N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전도체'에 관심 빼앗긴 2차전지…증권가 "팔아라" 이유는
- "성범죄 피해로 잼버리 퇴영한 게 배신? 우리가 당했다"
- '카눈', 한반도 관통한다…9~10일 태풍특보 발령
- 스치기만 해도...'물집 투성이' 잼버리 대원 다리, 원인은?
- “착한 당신, 사랑해요”…사건 현장에 놓인 디카페인 라떼 한 잔
- "외국인 보기에 부끄럽습니다"...잼버리 30년 전 [그해 오늘]
- "4명이 방바닥서 취침"…英대표단, 조기퇴영후 서울선 숙박난
- 간첩 전단물→표절 루머…아이유, 형사 고소 진행 상황 공개[전문]
- "혜화역서 칼부림하겠다"…예고 글 올린 30대男, 구속영장 청구
- `살인 예고글` 작성자 10대가 절반…경찰 "촉법소년 처벌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