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나연, 블랙핑크 지수·제니 따라 산 명품 공개

최윤정 2023. 8. 7. 13: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GOLF 아나운서 이나연이 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제니를 따라 산 물건들을 공개했다.

이나연은 지난 4일 개인 유튜브 채널 '일단 이나연'에 '이나연의 최근 잘산 템 & 방구석 안 쓴템 | 블랙핑크 제니 목걸이, 지수 블라우스 손민수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나연은 뒤이어 블랙핑크 지수를 따라 샀다는 명품 브랜드 D사의 블라우스를 공개했다.

  이날 이나연은 블랙핑크 제니를 보고 따라 샀다는 F사의 목걸이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일단 이나연’ 캡처
 
JTBC GOLF 아나운서 이나연이 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제니를 따라 산 물건들을 공개했다.

이나연은 지난 4일 개인 유튜브 채널 ‘일단 이나연’에 ‘이나연의 최근 잘산 템 & 방구석 안 쓴템 | 블랙핑크 제니 목걸이, 지수 블라우스 손민수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나연은 “대놓고 자랑하는 타임 가져보려고 한다. 조금 재수없더라도 그러려니 하고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는 명품 브랜드 C사의 샌들을 가장 먼저 보여주며 “하와이에 가져가서 신으려고 했는데, 안 가져간 후 손이 안 가더라. 타올 재질이다. 신으면 진짜 예쁘다”고 소개했다.

이어 C사 비니와 목도리를 소개하며 “쪄 죽겠는데 샀다. 정말 귀엽지 않냐. 원래 패피들은 한여름에 한겨울 아이템을 산다”고 말했다.

또 명품 브랜드 M사의 선글라스를 보여주며 “안경 같지만 선글라스다. 단점은 안경처럼 쓰기엔 어둡다. 알이 크고 테가 예쁜 것 같다”고 했다.

이나연은 뒤이어 블랙핑크 지수를 따라 샀다는 명품 브랜드 D사의 블라우스를 공개했다. 그는 “스카프인 척 하는 블라우스다. 지수님이 입은 걸 보고 예뻐서 따라샀다. 내 딴엔 파격적인 옷인데, 등이 다 파여서 한 번도 안 입었다. 조만간 입고 보여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일단 이나연’ 캡처
 
이날 이나연은 블랙핑크 제니를 보고 따라 샀다는 F사의 목걸이도 공개했다. 그는 “가격대가 좀 있어 막 하지는 못하는데, 내가 산 건 아니고 엄마가 사줬다. 이것도 제니님 보고 산거다. 제니님이 하고 있는 걸 봤는데 너무 예쁘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나연은 티빙 연애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전 남자친구였던 남희두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다시 만나 최종 커플이 되며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