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우예린, 새 싱글 ‘렛 잇 고!’ 발표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psyon@mk.co.kr) 2023. 8. 7. 1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새 싱글 '렛잇고!'(let it go! (daisy))을 발매한다.
우예린은 7일 새 싱글 '렛잇고!'를 발표한다.
우예린은 소속사를 통해 "'렛잇고!'를 비롯한 귀엽고 밝은 꽃 시리즈 곡들을 통해 더 많은 팬들이 생겨난 것 같아 기쁘다"며 "기존 나의 시그니처인 오리엔탈 발라드 곡들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새 싱글 ‘렛잇고!’(let it go! (daisy))을 발매한다.
우예린은 7일 새 싱글 ‘렛잇고!’를 발표한다. 이 곡은 산뜻한 팝 멜로디와 우예린의 다채로운 보컬 컬러 중 귀여움이 돋보이는 곡이다.
우리에게 생기는 걱정과 고민을 쉽게 털어내고 싶다는 ‘바보 같은 춤을 춰요, 모두 훌훌 털어버려’라는 가사가 덧입혀져 곡의 발랄한 분위기가 완성됐다.
‘K팝스타5’ 출신인 우예린은 신곡 발매에 앞서 지난달 29일 살롱문보우에서 진행된 단독 공연 ‘자화상’을 매진시키는 등 실력파로 주목받고 있다.
우예린은 소속사를 통해 “‘렛잇고!’를 비롯한 귀엽고 밝은 꽃 시리즈 곡들을 통해 더 많은 팬들이 생겨난 것 같아 기쁘다”며 “기존 나의 시그니처인 오리엔탈 발라드 곡들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베리베리, ‘잼버리 K팝 콘서트’ 불참…소속사 “스케줄 조율 불가”
- “몰입도 甲”....‘우아한 제국’ 김진우→이상보의 경쾌한 복수극[종합]
- 잼버리 K팝 콘서트, JUMF 출연진 빼가려 했나...민폐 논란 [MK이슈]
- ‘우아한 제국’ 손성윤 “악역으로 최고점 찍어보고파”
- 아이유 “악플러 조사 거부·추적 어려워도 끝까지 법적책임 물을 것”[종합]
- ‘우아한 제국’ 이상보 “마약 누명 힘들었지만, 사람들 응원 덕에 극복”
- ‘우아한 제국’ 강율 “지상파 첫 주연, 마다할 수 없었다”
- ‘우아한 제국’ 김진우 “다중이 악역, 다채로운 모습 기대 부탁”
- 기안84·노홍철·이찬혁, ‘그 인생 부러운’ 스타 1·2·3위
- 서정희 “굳이 말하고 싶지 않던 지난 몇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