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목소리였다고? 내레이션으로 ‘연인’ 남궁민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가 목소리로 '연인'에 힘을 보탰다.
8월 4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이준호의 내레이션 참여는 '연인' 주인공 남궁민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남궁민과 이준호의 끈끈한 우정이 드라마 '연인'으로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준호가 목소리로 ‘연인’에 힘을 보탰다.
8월 4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의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해 MBC 명품사극 계보를 잇는 대작의 탄생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베일 벗은 ‘연인’은 대중의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켰다.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이장현 역)의 열연은 “역시!”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탁월했고, 강력한 스토리텔링과 눈부신 영상미도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해 더욱 반가운 인물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바로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킹더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준호이다.
이준호는 8월 4일 방송된 ‘연인’ 1회에서 내레이션으로 등장했다. 여자 주인공 유길채(안은진 분)이 꿈속에서 붉은 실패를 쫓아 달리고 달린 끝에 해변가에서 마주한 낭군님의 목소리였다. “도련님은 누구?”라고 묻는 유길채에게 꿈속 낭군님은 “기다렸지. 그대를. 여기서. 아주 오래”라고 답했다. 이준호의 나지막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는 유길채의 설레는 감정선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 짧은 대사임에도 빛난 이준호의 단단한 발성과 명확한 발음은 감탄을 유발했다.
이준호의 내레이션 참여는 ‘연인’ 주인공 남궁민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2017년 드라마 ‘김과장’에 함께 출연해, 절친한 사이가 된 두 사람은 각자 막강한 연기력을 발휘하며 2021년 MBC 드라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남궁민은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한 ‘검은태양’으로, 이준호는 신드롬을 일으킨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절친한 두 배우가 MBC 금토드라마를 이끌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남궁민과 이준호의 끈끈한 우정이 드라마 ‘연인’으로 이어졌다. 이준호의 막강한 지원 사격을 받은 만큼 남궁민의 ‘연인’은 더욱 더 강력한 스토리를 펼쳐낼 전망이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공개 “축구팀과 일주일째 합숙 중”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아수라장 된 9호선 대피 소동, BTS 슈가 타투 때문이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