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처럼 날아와 버스에 꽂힌 택시…'2명 사망' 창원 사거리 사고 영상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사거리에서 발생한 시내버스와 택시·승용차 추돌사고 CCTV 영상이 공개됐다.
6일 마산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24분쯤 발생한 사고로 택시 탑승객 1명이 숨진 데 이어, 이 사고로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던 택시 기사 A씨도 이날 오전 사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사거리에서 발생한 시내버스와 택시·승용차 추돌사고 CCTV 영상이 공개됐다.
6일 마산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24분쯤 발생한 사고로 택시 탑승객 1명이 숨진 데 이어, 이 사고로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던 택시 기사 A씨도 이날 오전 사망했다.
사고 당시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3명과 버스 기사 1명, 그리고 승용차 탑승자 3명 등 다른 7명은 경상을 입었다.
7일 온라인상에서는 사고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확산했다. 영상에서 도로를 역주행해 쏜살같이 교차로로 돌진한 택시는 서마산IC 방향 도로 2차로에서 우회전하려던 승용차의 모서리를 치고, 1차로에서 신호 대기를 받고 서있던 버스 측면을 강하게 들이받은 뒤 순식간에 불타올랐다.
경찰 관계자는 "택시에 설치된 블랙박스(운행기록장치)를 회수했지만 칩이 파손됐다"며 "국과수에 차량 분석을 의뢰하는 등 사고 원인 규명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유부남인 가수 겸 작곡가, 아내와 불륜…작업실서 관계"
- 김수현 "김새론과 카톡 대화, 교묘히 편집…소아성애자 프레임도 씌워"
- "두 사람 불륜 아냐, 나와 이혼하고 만난 것"…최여진 남편 전처 '해명'
- "휴가 나온 김수현, 김새론과 한밤 닭도리탕…1년 교제? 언제까지 거짓말"
- 밖에서 상의 훌러덩 가슴 노출 뒤 "스릴 있지?"…"이런 아내, 이혼 고민"
- 신정환 "수감 때 강호순 만났다…자꾸 내 사진 달라고 말 걸어, 소름"
- "월세 36만원 아까워" 회사 화장실서 먹고 자는 18세 여직원
- '55세 돌돌싱' 트로트 가수 "24세 연하 지인 딸에 반했다…5년간 연애"
- 박한별 "하루하루 지옥같았다…시어머니조차 이혼하라고" 눈물
- "동생 나체 보고 괜찮은 가족 몇이나 될까"…故 설리 친오빠, 긴급 라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