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옴 액티베이트, 묻어나지 않는 ‘바이옴 액티베이트 에버래스팅 립무스’ 출시
㈜앱솔루트밸류의 화장품 브랜드 바이옴 액티베이트가 뛰어난 발색력과 묻어남 없는 지속력을 자랑하는 신제품 바이옴 액티베이트 에버래스팅 립무스를 7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물놀이를 즐길 때에도 번짐 없는 초밀착 발색을 실현한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입술에 강하게 수퍼프루프 필름을 형성해 여름 휴가철에도 깨끗한 메이크업을 지속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세분산 롤러 테크놀러지를 적용한 에버래스팅 립무스는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컬러와 생동감 있는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끈한 매트 텍스처를 선사하며, 일상 생활 속에서도 입술이 건조하거나 각질 부각이 없는 아름다움을 유지시켜 준다"고 말했다.
특히 바이옴 액티베이트 에버래스팅 립무스는 순수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의 가치를 충실히 따르며 만들어졌다. 시어버터의 오일 컴플렉스를 비롯한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에도 신경을 썼다.
바이옴 액티베이트는 피부 생태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믿고 쓰는 바이옴 액티베이트라는 의미인 믿쓰바라는 줄임말로 불리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