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스테이지, 금융권 특화 생성형 AI 접목 노하우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업스테이지는 '생성형 AI가 바꾸는 금융·보험의 미래'를 주제로 범금융권에서 성공적인 생성형 AI 서비스 도입 방안을 공유하는 온라인 웨비나 '업스테이지 토크'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업스테이지 이활석 CTO를 비롯, 전 라이나생명 CPC혁신전략 임원을 역임한 업스테이지 최홍준 부사장, 업스테이지 LLM 모델팀 박찬준 테크 리더 등 업계 최고 권위의 금융권 AI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업스테이지는 '생성형 AI가 바꾸는 금융·보험의 미래'를 주제로 범금융권에서 성공적인 생성형 AI 서비스 도입 방안을 공유하는 온라인 웨비나 '업스테이지 토크'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업스테이지 토크'는 지난 2020년 업스테이지의 사내 기술 강연으로 시작으로 매월 정례화된 행사를 개최하며 AI에 대한 관심이 있는 기업과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업스테이지 이활석 CTO를 비롯, 전 라이나생명 CPC혁신전략 임원을 역임한 업스테이지 최홍준 부사장, 업스테이지 LLM 모델팀 박찬준 테크 리더 등 업계 최고 권위의 금융권 AI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발표는 ▲금융 분야에서의 AI 파급력 ▲LLM(거대언어모델)의 발전 과정과 초거대 인공지능이 함께 해나갈 금융 산업 ▲업스테이지가 본 생성형 AI, 금융 비즈니스 적용 방향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는 2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되며, 7일부터 행사 당일까지 업스테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신청을 받는다. 생성형 AI 서비스 도입을 검토중인 금융·보험 기업 관계자를 포함, 최신 기술 트렌드에 대해 듣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업스테이지 AI, 세계적 인공지능 평가 대회서 2위 '쾌거'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
- '적자 전환' 신세계면세점, 첫 희망퇴직·임원급여 20% 반납
- "이 책 좋아하시죠? 드릴게요"…노숙자 시절 은인 찾는 '베스트셀러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