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7월 MVP·수훈선수 시상…윤동희, 월간 MVP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윤동희가 7월 다솜 홈서비스 월간 MVP에 선정됐다.
롯데는 지난 5일 열린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7월 한 달 동안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다솜홈서비스 월간 MVP는 7월 꾸준한 경기력을 보인 윤동희가 선정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타자 월간 수훈선수에는 김민석, 박승욱이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윤동희가 7월 다솜 홈서비스 월간 MVP에 선정됐다.
롯데는 지난 5일 열린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7월 한 달 동안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다솜홈서비스 월간 MVP는 7월 꾸준한 경기력을 보인 윤동희가 선정됐다. 윤동희는 7월 전 경기에 출장해 타율 0.294, 안타 20개와 10득점을 기록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투수 월간 수훈선수에는 김상수, 반즈가 이름을 올렸다. 김상수는 10경기에 등판해 평균자책점 0을 기록하며 호투했다. 또한 반즈는 선발로 5경기에 나와 27이닝을 소화하며, 3승과 평균자책점 3.33을 기록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타자 월간 수훈선수에는 김민석, 박승욱이 선정됐다. 김민석은 타율 0.379, 출루율 0.419, OPS 0.885로 뛰어난 경기력을 보였다. 또한 박승욱은 타율 0.325, 출루율 0.400, OPS 0.875를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