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끈없는 골프화' 내놓는다…코드케이오스 10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골프는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CODECHAOS LACELESS)를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끈과 보아 핏 시스템이 없는 고성능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아디다스 골프 청담 직영점과 강남 브랜드 스토어, 공식 직영점, 백화점 등 여러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아디다스골프는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CODECHAOS LACELESS)를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끈과 보아 핏 시스템이 없는 고성능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레이스가 없는 어퍼에 필름 처리된 텍스타일을 사용해 오염 방지와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발등과 발목의 주요 부분에는 프라임니트 소재를 사용해 커스터 마이징 한 듯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또 미드 컷임에도 불구하고 발목의 전면과 후면부에 2개의 스트레치 탭을 추가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게 했다.
아웃솔은 기존의 코드케이오스 프랜차이즈에서 볼 수 있는 트위스트그립을 그대로 옮겨와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발뒤꿈치와 주변에 3D 힐 카운터를 적용해 강한 스윙과 측면 움직임까지 견고하게 서포트한다. 밑창 전체에는 부스트 쿠셔닝을 사용해 18홀을 모두 돌아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올해부터 아디다스와 골프화 계약을 맺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의 강자 서요섭(27·DB손해보험)은 "코드케이오스는 아디다스를 선택하게 만든 가장 중요한 제품이었다"면서 "보아 혹은 끈이 없어도 이렇게 편하고 접지력이 좋을 수 있다고 생각 못했다. 앞으로 대회에서도 신을 기회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슈퍼루키' 황유민(20·롯데)도 "올해 정규 투어에서 빠르게 1승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아디다스 골프화의 안정성과 편안함이었다"면서 "여성 골퍼에게는 테크놀로지만큼이나 디자인이 중요한데 이번 모델은 디자인이 정말 예쁘다. 바지를 주로 입는 나로서는 더 예쁜 아웃핏이 나올 것 같아 기대된다"고 밝혔다.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아디다스 골프 청담 직영점과 강남 브랜드 스토어, 공식 직영점, 백화점 등 여러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