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미디어플랫폼 ‘S-LIVE’에서 만나는 ‘뉴진스’

2023. 8. 7. 11: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CGV는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S-LIVE’에서 그룹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오는 30일까지 전시한다고 7일 밝혔다.

‘Signature Street(시그니처 스트리트)’라는 의미를 담은 ‘S-LIVE’는 국내 최장 길이인 100m 길이의 공간으로 구성된 미디어플랫폼이다. 최근에 리뉴얼 해 고휘도, 고해상도 LED 미디어에서 영상과 이미지를 더 또렷하게 노출할 수 있다. Front Wall(프런트 월) 1기와 좌우 각 7개의 Wing Wall(윙 월) 등 총 15기의 미디어가 펼쳐지는 형태로 설계돼 보행자의 시선과 발길을 사로잡는다. 별도의 휴식 공간과 결합해 방문자들의 공간 체류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미디어 노출 효과가 커 많은 광고주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S-LIVE’에서는 뉴진스 미니2집 �췍et UP’의 발매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영상과 미공개 컷 5종을 전시한다. 중앙의 Front Wall에서는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 영상이 노출되고, 좌우의 Wing Wall 개별 기둥에는 최초로 공개되는 뉴진스 멤버들의 이미지 컷이 독점으로 송출된다. 입체적으로 넓게 펼쳐지는 ‘S-LIVE’를 통해 볼 수 있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은 물론 코엑스몰 일대를 오가는 시민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뉴진스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의 미디어플랫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S-LIVE’ 뉴진스 미공개 컷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의 미디어플랫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임상아 미디어기획팀장은 “’S-LIVE’에서 진행하는 문화·콘텐츠 캠페인 일환으로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독점으로 한 달간 전시한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연계해 CGV가 보유한 다양한 미디어플랫폼에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CGV]-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