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유리상자-동물원과의 특별한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크그룹 여행스케치(남준봉, 조병석)가 유리상자(박승화,이세준), 동물원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여행스케치 남준봉은 오는 9월 2일 열리는 '포크 포에버(Folkforever)'콘서트를 앞두고 "유리상자는 늘 형제처럼 친하지만, 이번이 첫 콜라보 무대라 너무 가슴이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포크그룹 여행스케치(남준봉, 조병석)가 유리상자(박승화,이세준), 동물원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여행스케치 남준봉은 오는 9월 2일 열리는 ‘포크 포에버(Folkforever)’콘서트를 앞두고 “유리상자는 늘 형제처럼 친하지만, 이번이 첫 콜라보 무대라 너무 가슴이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유리상자 박승화와는 주민번호 앞자리가 똑같은 신기방기한 친구이며 세준이(이세준)는 형같은 느낌의 동생”이라면서 “유리상자가 데뷔하자마자 함께 라디오 방송을 했는데, 벌벌 떨던 두남자가 문득 생각난다”고 회상했다. 남준봉과 박승화는 두사람 똑같이 1969년 3월 11일생이다.
동물원에 대해서도 “여행스케치와 동물원 친분의 연결고리는 광석이형(故 김광석)이었는데, 정말 ‘동네 형’들 같은 음악 동료로 여러 차례 콜라보 무대를 해왔다. ‘포크 포에버’콘서트는 오랜 시간을 꾸준히 걸어온 가족 잔치 같은 기분”이라고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한편 여행스케치는 이번 공연의 콘셉트에 대해 “‘여치’ 곡들중 제일 사랑을 받은 곡 ‘왠지 느낌이 좋아’,‘별이 진다네’,‘옛친구에게’,‘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등 낭만과 청춘이 가득했던 그시절 여러분의 청춘을 지키고 대변 하는 느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오셔서, 마구 누리시라”고 전했다.
비전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포크 포에버’ 공연은 오는 9월 2일 오후 5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린다.(사진=비전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공개 “축구팀과 일주일째 합숙 중”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아수라장 된 9호선 대피 소동, BTS 슈가 타투 때문이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