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업투’ 서포터즈 2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나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가 건강한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두나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는 건강한 디지털 자산 투자문화 조성과 웹3.0 시대를 이끌어갈 업비트 서포터즈 '업투' 2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우수 활동팀에는 상금 500만원,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업비트 체험형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자는 25일까지 '업비트'와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나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가 건강한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우수 활동팀에는 최대 500만원 상금과 업비트 인턴 기회도 제공된다.
두나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는 건강한 디지털 자산 투자문화 조성과 웹3.0 시대를 이끌어갈 업비트 서포터즈 ‘업투’ 2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업투는 ‘업비트와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업투 2기는 ‘Build Your Own Block(너만의 블록을 만들어라)’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활동은 ▷디지털 자산·투자자 보호 콘텐츠 제작 ▷업비트 서비스 관련 아이디어 제안 ▷업비트 주최 행사 참석 등이다.
참가자는 9월 1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활동한다. 웰컴키트 및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디지털 자산 교육을 받는다. 우수 활동팀에는 상금 500만원,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업비트 체험형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업투 2기 인원은 1기보다 확대돼 총 30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디지털 자산에 관심 있는 국내·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25일까지 ‘업비트’와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는 서류 전형과 면접 과정을 거쳐 9월 11일 최종 합격 여부를 이메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무대인사서 팬 머리띠 거부…태도 논란
- “아파트 판 돈으로 에코프로 150층, 용기 주세요”…한 개미의 절규 [투자360]
- “잼버리 女샤워장 침입한 태국男, 발각되자 머리에 물 묻히는 시늉”
- 김은경 아들, 시누이 폭로글 반박 “거짓 선동으로 가족 공격 멈추길”
- [영상] “꺅!” 비명에 우왕좌왕…신논현역 테러 신고, BTS 외국팬 환호성 탓?
- 1등 당첨금이 무려 2조원…석달째 쌓인 당첨금 누가 가져갈까
- “30㎝ 회칼 들고다니는 23살 배달원” 서현역 칼부림男 자기소개글
- “푸세식 화장실, 개판 오분전”…공무원들 잼버리 동원 보이콧
- 주호민 짝꿍 유튜버 ‘침착맨’ “이제 그만하고 싶다”
- BTS를 뭉치게 한 ‘슈가의 피날레'…3.8만 관객이 찾았다 [고승희의 리와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