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 무협과 글로벌 무역인재 양성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한국무역협회와 협업해 지난 7월 한 달간 전국 취업준비생 140여명을 대상으로 무역인재 양성 프로그램(사진)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무역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은 2021년 무협 대구경북지부와 함께 취업정보 획득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지방거점 취업준비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시작했다.
양 기관은 글로벌 무역인재를 양성하고 청년취업난 개선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매년 협업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한국무역협회와 협업해 지난 7월 한 달간 전국 취업준비생 140여명을 대상으로 무역인재 양성 프로그램(사진)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무역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은 2021년 무협 대구경북지부와 함께 취업정보 획득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지방거점 취업준비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시작했다. 양 기관은 글로벌 무역인재를 양성하고 청년취업난 개선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매년 협업하고 있다.
지난해 대구·경북, 부산 지역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올해는 수도권 취업준비생으로 대상을 확대하고 현장교육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성하는 등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무협 수도권, 대구경북 및 부산지부에서 선발된 교육생 140여명은 6월 26일부터 4주간 각 지부에서 무역이론 교육과정을 수료했다. 김은희 기자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무대인사서 팬 머리띠 거부…태도 논란
- “아파트 판 돈으로 에코프로 150층, 용기 주세요”…한 개미의 절규 [투자360]
- “잼버리 女샤워장 침입한 태국男, 발각되자 머리에 물 묻히는 시늉”
- 김은경 아들, 시누이 폭로글 반박 “거짓 선동으로 가족 공격 멈추길”
- [영상] “꺅!” 비명에 우왕좌왕…신논현역 테러 신고, BTS 외국팬 환호성 탓?
- 1등 당첨금이 무려 2조원…석달째 쌓인 당첨금 누가 가져갈까
- “30㎝ 회칼 들고다니는 23살 배달원” 서현역 칼부림男 자기소개글
- “푸세식 화장실, 개판 오분전”…공무원들 잼버리 동원 보이콧
- 주호민 짝꿍 유튜버 ‘침착맨’ “이제 그만하고 싶다”
- BTS를 뭉치게 한 ‘슈가의 피날레'…3.8만 관객이 찾았다 [고승희의 리와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