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판타지 러브’ 김채원, 현실 연기→판타지 로맨스 ‘매력 빛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채원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김채원은 지난 4일 공개한 유튜브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에서 모태솔로이자 사회인인 '모대솔'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났다.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는 어느 날 한 치킨 전단지를 발견하고 시킨 치킨을 한 입 베어 문 순간, 이상형의 남자가 나타나 연애가 시작되는 연애 세포 유발 프로젝트 판타지 로맨스다.
한편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채원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김채원은 지난 4일 공개한 유튜브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에서 모태솔로이자 사회인인 ‘모대솔’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났다.
김채원은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에서 혼자 야근하는 직장인의 애환을 솔직하면서도 담백한 연기로 풀어냈다. 또한 야근 중 보상 심리로 인해 시킨 치킨을 먹고 자신이 꿈꾸던 이상형인 까칠한 듯 다정한 남사친과의 달콤하고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그려냈다.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는 어느 날 한 치킨 전단지를 발견하고 시킨 치킨을 한 입 베어 문 순간, 이상형의 남자가 나타나 연애가 시작되는 연애 세포 유발 프로젝트 판타지 로맨스다. 매회 각자 다른 치킨을 시킬 때마다 다른 성격과 매력을 지닌 이상형과의 연애를 그려내며 설렘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김채원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 다채로운 매력과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연기에 도전,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웹드라마 '3인칭 연애시점’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연극 ‘운빨로맨스’에 출연하는 등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자들의 진검승부…'강철부대' 시즌3가 찾아온다
- 뉴진스 '디토' 작사가의 역주행…우효 '민들레', 차트 톱100 진입
- '펜타포트' 실리카겔, 특별 퍼포먼스로 'HOT 아티스트' 입증
- 루셈블 현진, 8일 프로야구 마운드 오른다…'시구 출격'
- 코쿤, 英 가디언지 추천!…'코쿤쇼'로 '에든버러 페스티벌' 돌풍
- 금융 마이데이터, '1사 1000만' 시대 열렸다
- [단독]현대차그룹 '전기차 부품 감산' 요청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로 '세계 유일무이 플랫폼' 강점 극대화
- 매일유업, 희망퇴직 단행...유업계 잇단 악재에 초강수
- 이트너스 '무빙사업' 외교부 공식 해외이사 파트너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