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요섭 황유민 사로잡은 아디다스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 골프화 “끈·보아 없는데 커스터마이징 같아”[SS NEW ARRIVA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브룩스 켑카'와 '작은 거인'이 모두 깜짝 놀랐다.
드림투어 때부터 아디다스 골프화를 애용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신인왕 포인트 1위 황유민(20·롯데)은 "올해 정규투어에서 빠르게 1승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아디다스 골프화의 안정성과 편안함 덕분"이라며 "여성에게는 기술력만큼 중요한 게 디자인인데 코드케이이오스 레이스리스는 너무 디자인이 잘 빠진 것 같다. 날렵한 실루엣과 순백의 디자인도 매력이 있고, 코드케이오스 고유의 글리치 디자인도 또 튀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바지를 주로 입는 내겐 하이탑 디자인이 더 예쁜 아웃핏을 만든다. 앞으로 자주 신게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한국의 브룩스 켑카’와 ‘작은 거인’이 모두 깜짝 놀랐다. 끈도 보아 핏 시스템도 없는 골프화가 놀라운 접지력과 오염 방지 및 방수 기능을 갖춰 마치 맞춤형 제작한 듯한 착각을 줘서다. 아디다스골프가 이 놀라운 기술을 실현했다.
아디다스골프는 오는 10일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를 출시한다. 코드케이오스는 2020년 출시해 완판 신화를 쓴 아디다스골프 히트상품이다.
레이스리스는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끈과 보아 핏을 없앤 혁신적인 제품이다. 실용적이면서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외관이 특징인 고성능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레이스 없는 어퍼에 필름처리한 텍스타일을 사용해 오염방지와 방수 기능을 더했다. 발등과 발목 주요 부분에는 프라임니트 소재를 사용해 발에 꼭 맞게 커스터 마이징한 듯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준다. 미드 컷인데도 발목 전·후면부에 2개의 스트레치 탭을 추가해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편리성도 담았다.
올해 아디다스와 골프화 계약을 맺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스타 서요섭은 “코드케이오스는 아디다스를 선택하게 만든 가장 중요한 제품이었다. 신었을 때 매우 편했다”며 “이번 버전은 특히 너무 신선했다. 보아 혹은 끈이 있는 골프화를 상상했는데 두 가지가 없어도 이렇게 편하고 접지력이 훌륭한 골프화가 존재할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앞으로 테스트를 계속 해 대회에서도 충분히 신을 기회가 있을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웃솔은 기존의 코드케이오스 프랜차이즈에서 볼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트위스트그립을 그대로 옮겨와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발뒤꿈치와 주변에 3D 힐 카운터를 적용해 강한 스윙과 측면 움직임까지 견고하게 서포트해 주고, 밑창 전체에는 부스트 쿠셔닝을 사용하여 18홀을 모두 돌아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드림투어 때부터 아디다스 골프화를 애용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신인왕 포인트 1위 황유민(20·롯데)은 “올해 정규투어에서 빠르게 1승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아디다스 골프화의 안정성과 편안함 덕분”이라며 “여성에게는 기술력만큼 중요한 게 디자인인데 코드케이이오스 레이스리스는 너무 디자인이 잘 빠진 것 같다. 날렵한 실루엣과 순백의 디자인도 매력이 있고, 코드케이오스 고유의 글리치 디자인도 또 튀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바지를 주로 입는 내겐 하이탑 디자인이 더 예쁜 아웃핏을 만든다. 앞으로 자주 신게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박나래, 母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왜?(걸환장)
- [단독] ‘파행’ 잼버리 콘서트, “‘JUMF’ 출연진 빼가려 해…폭로 뒤 겹치지 않게 하겠다” 불
- ‘미우새’ 박선영 “산부인과 인증 상위 5%…지금도 출산 가능, 재혼·자녀 기왕이면 아들 OK”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
- “강형욱 팬이라고” 김희선, 중2 딸 깜짝 방문.. 반려견 생각에 오열까지 (보듬TV) [종합]
- ‘아씨 두리안’ 최명길, 30살 연하 곽민호와 파격 키스신
- “길게 찍어달랬더니” 손예진, ♥현빈 사진 실력 大 공개.. 폭염도 끄떡없는 잉꼬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