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안테나 行...유재석·이효리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7일 안테나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규현의 폭넓은 활동을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할 예정으로, 새로운 출발점에 선 규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멤버로서 K팝 열풍을 이끌어 온 규현은 지난 2014년 미니 1집 '광화문에서'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규현은 다음 달 2일 막을 올리는 '벤허'에도 주연으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7일 안테나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규현의 폭넓은 활동을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할 예정으로, 새로운 출발점에 선 규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멤버로서 K팝 열풍을 이끌어 온 규현은 지난 2014년 미니 1집 '광화문에서'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그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다양한 음역대를 소화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뮤지컬 '모차르트!' '웃는 남자' '팬텀' '프랑켄슈타인' 등에도 출연하며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섬세한 연기력까지 인정받았다. 규현은 다음 달 2일 막을 올리는 '벤허'에도 주연으로 나선다.
음악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발군의 예능감도 뽐내고 있다. 규현은 현재 국내 대표 인문학 예능 tvN '벌거벗은 세계사', 여행 버라이어티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공익 버라이어티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등에 출연 중으로, 장르 불문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차진 입담을 과시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안테나에는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이상순 이효리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미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규현의 합류로 음악과 예능 두 분야 모두에서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4' 이지혜, 제롬 직업 듣고 깜짝 "진짜 반전"
- '서준맘' 코미디언 박세미 "살기 위해 집에서 도망쳐"
- "옷 좀 입어라"...유재석, 이미주 비키니 사진에 '디스' ('놀뭐')
- 티아라 지연, 경력 단절 고민 토로 "너무 허무해"
- "왜 태어났을까"…배우 정은혜, 그림으로 맞이한 전환점 ('마이웨이')
- 쥬얼리 출신 이지현, 18년 만 가수 컴백
- '인기남' 11기 영철, 새 연애 시작?..."내꺼 해라" ('나솔사계')
- "인형이야"...이정현, 생후 12개월 딸 최초 공개 ('편스토랑')
- "기다리던 소식"…이병헌·이민정, 두 아이 부모 된다
- '킹더랜드' 이준호, 프러포즈 준비…임윤아 "나 떠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