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물불 안 가린다 (잔혹한 인턴)

황효이 기자 2023. 8. 7. 1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엄지원. 티빙 제공



배우 엄지원의 연기 행보가 갈수록 진취적이다.

엄지원은 1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연출 한상재/극본 박연경)으로 또 한 번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엄지원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상품기획실 실장 ‘최지원’ 역을 맡으며, 카리스마 가득한 워커홀릭 면모를 발산한다.

엄지원은 제3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영화 ‘소원’에서 소원의 엄마 역을 맡아 처절한 고통의 감정을 폭발시키며 애끓는 모성 연기를 펼쳤다. tvN ‘산후조리원’에서는 딱풀이 엄마 ‘오현진’ 역을 맡아 출산 장면을 생생하게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tvN ‘작은 아씨들’에서는 ‘원상아’로 살인에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빌런으로 활약, 악랄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최근 tvN ‘O’PENing(오프닝) 2023’ - ‘여름 감기’에서는 절망적이고 삭막한 인생에 익숙한 ‘차인주’의 공허한 눈빛과 메마른 감정을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배우 엄지원. 티빙 제공



엄지원이 잔혹한 인턴에서 선보일 최지원에도 관심이 모인다. 인간미 없이 차갑고 냉철한 모습의 커리어우먼 최지원을 엄지원만의 연기 스펙트럼으로 구축할 것을 예고해 기대되는 상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은 11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