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분데스리가 경기, 티빙으로 본다…독점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TT 플랫폼 티빙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게 될 김민재 선수 경기의 독점 생중계한다.
오는 8일 자정(이하 한국시간)에는 김민재 선수가 속한 바이에른 뮌헨과 AS모나코의 프리시즌 친선전이, 13일 오전 3시 45분에는 DFL 슈퍼컵 '바이에른 뮌헨 v라이프치히' 경기가 티빙과 tv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TT 플랫폼 티빙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게 될 김민재 선수 경기의 독점 생중계한다.
티빙은 7일 "오는 8일 친선 경기를 시작으로 김민재 선수의 주요 경기를 축구 팬들에게 생생히 전달한다"고 밝혔다.
오는 8일 자정(이하 한국시간)에는 김민재 선수가 속한 바이에른 뮌헨과 AS모나코의 프리시즌 친선전이, 13일 오전 3시 45분에는 DFL 슈퍼컵 '바이에른 뮌헨 v라이프치히' 경기가 티빙과 tv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친선전은 마인츠, 도르트문트를 거쳐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한 박주호가 해설위원으로 합류하며 더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독일 분데스리가는 유럽 축구 4대 빅리그 중 하나로 이번 시즌의 개막전인 1라운드는 8월 19일 시작된다. 19일 오전 3시 30분에 진행되는 첫 경기는 김민재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과 베르더 브레멘이 맞붙는다. 뮌헨 데뷔 2경기 만에 공격 포인트를 기록한 바 있는 김민재 선수가 이번에는 어떤 경기력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티빙은 시즌 기간 김민재 선수의 바이에른 뮌헨뿐만 아니라 이재성, 정우영 선수가 속한 마인츠와 슈투트가르트 경기를 포함해 여러 경기들을 독점 중계할 계획으로 많은 축구 팬들이 새로운 시즌을 만끽할 전망이다.
티빙 생중계의 특별함은 라이브 스트리밍 맛집으로 호평 받아온 다양한 기능에 있다. 티빙 생중계는 실시간 채팅으로 경기를 응원하고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티빙톡'과 시청 중 다시 보고 싶은 장면을 되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도 제공된다.
한편, 티빙은 분데스리가를 비롯하여 2023 KBO 리그, UFC, WTA, AFC 챔피언스리그 등 다양한 스포츠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만원 찍고 더 오를 줄 알았는데…저만 물린 건가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참가비 850만원짜리 악몽"…美·英 잼버리 대원 부모들 분노
- "벼락거지 될라"…맘카페도 대기업 직원도 '2차전지' 뛰어들어
- 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9월 4일 데뷔 확정
- 뉴진스 "美 '빌보드 200' 1위 기뻐…'롤라팔루자' 좋은 경험"
- "웹툰보다 잘 번다" 했는데…침착맨, 주호민 논란 후 "그만하고 싶다"
- 20대 여성 덮친 롤스로이스 차주…"방송 나왔던 학폭 가해자였다"
- 김민재 덕분?…11년 도망치던 마피아 붙잡힌 황당 이유
- '학폭 논란' 이다영 "팬들께 재차 죄송…쌍둥이 이재영과 무관"
- "위험한 순간에 써달라"…홍대입구역에 등장한 바구니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