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사형투표’ 메인포스터 공개, 웹툰 찢고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사형투표' 포스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 중앙에는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개탈이 자리 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국민사형투표’ 포스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8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연출 박신우)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7일 드디어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한 주인공3인 박해진(김무찬 역), 박성웅(권석주 역), 임지연(주현 역) 외에도 극중 국민사형투표라는 전대미문의 사건을 일으키는 개탈과 각자 다양한 이유로 의미심장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인물들이 한 곳에 담겨 있다.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 중앙에는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개탈이 자리 잡고 있다. 이어 개탈을 중심으로 세 주인공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의 사진이 위치했다. 박해진의 카리스마, 박성웅의 포커페이스, 임지연의 날카로운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극중 권력의 화신 국회의원 역의 김유미(민지영 역), 국민사형투표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고등학교 교사 역의 김권(이민수 역), 당당하고 열정적인 기자 출신 와이드쇼 진행자 역의 최유화(채도희 역), 주현의 여동생이자 기자 지망생 고등학생 권아름(주민 역)과 주민의 친구 서영주(김지훈 분) 등 주요 인물들이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를 장식했다. 언뜻 연결고리가 없어 보이는 이들이 왜 메인 포스터에 등장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메인 포스터를 장식한 9인 배우들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모두 약속이라도 한 듯 얼굴에 감정을 전혀 드러내지 않고 있는 것. 여기에 새빨간 글씨로 “투표에 참여하시겠습니까?”라는 강렬한 카피가 새겨져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아가 이토록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만나 ‘국민사형투표’에서 어떤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지, 얼마나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 속 8인은 저마다 국민사형투표와 여러 가지 이유로 얽히게 된다. 그리고 이들은 서로 때로는 믿고, 때로는 의심한다. 이 과정이 시청자에게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추적스릴러 장르에서 배우들의 연기력은 절대적이다. 메인 포스터 속 8인은 물론 ‘국민사형투표’ 배우들은 막강한 연기력으로 추적스릴러의 묘미를 살릴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10일 오후 9시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아수라장 된 9호선 대피 소동, BTS 슈가 타투 때문이었다니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공개 “축구팀과 일주일째 합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