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시즌2, 뜨거운 전우애로 똘똘‥비하인드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P.' 시즌2가 뜨거운 시청자의 반응에 화답하며 전우애로 가득했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D.P.' 시즌2가 뜨거운 시청자의 반응에 화답하며 전우애로 가득했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8월 7일 공개된 스틸은 연기에 진지하게 몰입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현장의 분위기를 담았다. '준호열'로 완벽히 동기화되어 서로를 바라보며 환히 웃는 정해인과 구교환, 시즌2에서 한 팀으로 활약하며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범구와 지섭 역의 김성균과 손석구가 시선을 끈다.
시즌2에서 국군본부 소속의 구자운 준장과 서은 중령으로 새롭게 등장해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던 지진희, 김지현을 비롯해 문상훈, 고경표, 배나라, 최현욱, 원지안 등 각 에피소드의 주요 스토리를 책임지거나 시즌1에 이어 다시 등장하는 얼굴들도 만나볼 수 있어 반가움과 더불어 그들이 만들어 낸 이야기에 대한 여러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배우들의 새로운 얼굴을 발굴하고 현장을 진두지휘한 한준희 감독은 “시즌1이 현실을 그렸다면 시즌2는 저희의 바람 혹은 작은 희망을 그려보고자 배우들과 열심히 만들었다”고 말해 작품에 대한 무한 애정은 물론 작품의 지향성도 엿보게 했다.(사진=넷플릭스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아수라장 된 9호선 대피 소동, BTS 슈가 타투 때문이었다니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임영웅, 다이어트 근황 공개 “축구팀과 일주일째 합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