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헤일리온, ‘센소다인 리페어&프로텍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약 브랜드 '센소다인'이 프리미엄 민감성 치약 '센소다인 리페어&프로텍트'를 출시했다.
센소다인 리페어&프로텍트 치약은 기존 주성분인 질산칼륨 대신 플루오르화석을 적용해 시린 증상의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사용이 기대된다.
또, 치약 제품으로는 최초로 프랑스에 위치한 싱크로트론 입자가속기 실험을 거쳐 플루오르화석이 어떻게 민감성 치아에 작용하는지를 정밀하게 분석하고 효과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치약 브랜드 ‘센소다인’이 프리미엄 민감성 치약 ‘센소다인 리페어&프로텍트’를 출시했다.
센소다인 리페어&프로텍트 치약은 기존 주성분인 질산칼륨 대신 플루오르화석을 적용해 시린 증상의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사용이 기대된다. 플루오르화석이 생성하는 보호층은 산성을 띄는 음식물이나 반복적인 산성물질 노출에도 효과적으로 유지된다.
또, 치약 제품으로는 최초로 프랑스에 위치한 싱크로트론 입자가속기 실험을 거쳐 플루오르화석이 어떻게 민감성 치아에 작용하는지를 정밀하게 분석하고 효과를 입증했다. 실험에 따르면 센소다인 리페어&프로텍트 치약은 18시간 동안 17.2마이크론까지 상아세관 깊숙한 지점에 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불소도 1100ppm 함유돼 있어 충치를 예방해주고 치아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페퍼민트오일과 멘톨 성분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꺅!” 비명에 우왕좌왕…신논현역 테러 신고, BTS 외국팬 환호성 탓?
- 1등 당첨금이 무려 2조원…석달째 쌓인 당첨금 누가 가져갈까
- “30㎝ 회칼 들고다니는 23살 배달원” 서현역 칼부림男 자기소개글
- “푸세식 화장실, 개판 오분전”…공무원들 잼버리 동원 보이콧
- 주호민 짝꿍 유튜버 ‘침착맨’ “이제 그만하고 싶다”
- BTS를 뭉치게 한 ‘슈가의 피날레'…3.8만 관객이 찾았다 [고승희의 리와인드]
- “아파트 판 돈으로 에코프로 150층, 용기 주세요”…한 개미의 절규 [투자360]
- 이번엔 ‘속초 알몸男’ 등장…“바닥 뜨거워 양말은 신었네”
- 김은경 아들, 시누이 폭로글 반박 “거짓 선동으로 가족 공격 멈추길”
- 영화 ‘바비’ 매출 10억달러 돌파…올해 최고 흥행작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