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송재희, 하이어랭크와 전속 계약

장정윤 기자 2023. 8. 7. 09: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재희가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연기 인생 2막을 예고했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7일 송재희와의 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하이어랭크 최윤배 대표는 “작품마다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송재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폭적인 지원으로 송재희의 활약에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송재희는 광고 모델로 데뷔해 다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 내공을 쌓았다. 이후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에서는 허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배우 송재희를 인식시키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SBS ‘나만의 당신’ ‘당신은 선물’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는 물론 영화와 연극까지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JTBC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에서는 오만하고 냉철한 윤태경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부여했고, 카메오로 출연했던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서는 감초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렇듯 출연하는 작품마다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했다.

최근에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송재희는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한편,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구재이, 남규리, 홍인이 소속되어 있으며, 소속 배우 라인업을 강화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