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9월 4일 공식 데뷔…21일 프롤로그 싱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9월 4일 데뷔한다.
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가 9월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겟 어 기타(Get A Guitar)'와 8월 21일 선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Memories)' 2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가 9월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됐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겟 어 기타(Get A Guitar)’와 8월 21일 선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Memories)’ 2곡이 수록된다.
소속사는 “새로운 역사를 써갈 라이즈만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 서막을 여는 앨범이 될 것”이라 자신했다.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의 ‘Realize’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으로 구성돼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웃집 찰스’ 브루노 “김치 먹은 지 35년...아직도 놀라더라”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라 더 설렜다
- 하이키, ‘서울 드리밍’ 서이·리이나 콘셉트 포토 공개
- “우리의 이웃”...400회 맞은 ‘이웃집 찰스’의 의미[MK현장]
- 사유리 “‘이웃집 찰스’ 외국서 많이 봐, 내가 슈퍼스타인 줄”
- ‘이웃집 찰스’ 홍석천 “미얀마 소녀 완이화, 기억에 남아”
- 힘찬 오늘(7일) 성추행 혐의 4차 공판[MK이슈]
- ‘밀수’ 1위·손익분기점 목전…‘더문’ 사실상 흥행 참패[MK박스오피스]
- 뉴진스 “빌보드200 1위 비현실적…롤라팔루자 꿈 같아”
- 트와이스 지효, 솔로 콘셉트 이미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