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11일, 3일 연속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기관 각각 11일, 3일 연속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6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8.5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4.0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1.6%, 61.5%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11일, 3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기관 각각 11일, 3일 연속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6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8.5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4.0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1.6%, 61.5%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11일, 3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에스테틱 영업환경 매우 우호적이다 - 상상인증권, BUY
08월 01일 상상인증권의 하태기 애널리스트는 휴메딕스에 대해 "2023년 2분기 매출액이 375억원(YoY +19.0%), 영업이익 95억원(YoY +24.3%)으로 증가할 전망. 코로나 엔데믹으로 에스테틱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음. 따라서 실적 추정치를 아주 소폭 상향 조정. 최근 에스테틱 시황분위기로 보아 실적 전망을 긍정적으로 볼 필요가 있음. 코로나 엔데믹으로 전체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 국내 의료관광객도 증가, 톡신과 필러 수요도 증가할 수 있음. 리즈톡신과 에라비에 매출 전망치를 상향 조정"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6,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없었으면 어쩔뻔"…'난장판' 잼버리 구원투수로 등판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0만원 찍고 더 오를 줄 알았는데…저만 물린 건가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벼락거지 될라"…맘카페도 대기업 직원도 '2차전지' 뛰어들어
- "참가비 850만원짜리 악몽"…美·英 잼버리 대원 부모들 분노
- BTS 슈가 어깨 드러내자…"칼부림 났다" 신논현역 소동
- "웹툰보다 잘 번다" 했는데…침착맨, 주호민 논란 후 "그만하고 싶다"
- 20대 여성 덮친 롤스로이스 차주…"방송 나왔던 학폭 가해자였다"
- 김민재 덕분?…11년 도망치던 마피아 붙잡힌 황당 이유
- '학폭 논란' 이다영 "팬들께 재차 죄송…쌍둥이 이재영과 무관"
- "위험한 순간에 써달라"…홍대입구역에 등장한 바구니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