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우리 부부 행복해…관계 달라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쉬는부부'를 함께하며 달라진 부부 관계를 고백했다.
제작진은 "한채아 뿐 아니라 '쉬는부부'를 함께하며 부부관계에 크고 작은 변화를 겪었다는 반응을 볼 때면 뿌듯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깊은 대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관계 회복 솔루션을 함께하며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쉬는부부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채아가 ‘쉬는부부’를 함께하며 달라진 부부 관계를 고백했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송 직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한 ‘쉬는부부’ 클립 영상 조회수 및 관련 기사 클릭수가 치솟는가 하면 맘카페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솔루션을 따라하며 우리 부부도 관계가 회복됐다” 등의 솔루션 인증 소감이 줄을 잇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7일 방송되는 ‘쉬는부부’ 8회에서는 MC 한채아가 ‘쉬는부부’ 8회 만에 부부관계에 큰 변화를 맞았음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신동엽이 한채아를 향해 “‘쉬는부부’를 하면서 뭔가 달라지는 게 있었냐”고 묻자, 한채아는 “확실히 달라지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를 들은 김새롬이 “‘쉬는부부’에 네 커플이 나오는데 난 이 커플이 제일 재밌다”며 빵 터져 웃음을 안겼다.
이에 한채아가 이까지 꽉 깨물며 “저희 부부, 행복해요”라고 다시금 힘을 주어 답변해 폭소를 일으켰다.
더욱이 한채아는 “더 행복해지고 있다. 예전엔 결혼하면 남편과 아내는 그냥 살면 되는구나라고 가볍게 생각했다면 요즘엔 의미도 생각하게 됐다”며 “부부란 과연 뭘까, 서로 노력해야지 더 나빠지지 않고 좋아지는구나 싶다”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전해 ‘쉬는부부’ 최고의 수혜자임을 인증했다.
하지만 한채아는 술자리를 두고 갈등을 겪는 부부의 사연을 보더니 “남편들은 꼭 술 먹을 때 나 그냥 건전하게 마셨다는 얘기를 계속한다”며 “그게 중요한 게 아닌데”라고 버럭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신동엽이 “아니 왜 여기 와서 화풀이를 하세요”라고 유쾌하게 맞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은 “한채아 뿐 아니라 ‘쉬는부부’를 함께하며 부부관계에 크고 작은 변화를 겪었다는 반응을 볼 때면 뿌듯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깊은 대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관계 회복 솔루션을 함께하며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쉬는부부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쉬는부부’ 8회는 7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없었으면 어쩔뻔"…'난장판' 잼버리 구원투수로 등판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0만원 찍고 더 오를 줄 알았는데…저만 물린 건가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벼락거지 될라"…맘카페도 대기업 직원도 '2차전지' 뛰어들어
- 정해인 "'D.P.' 시리즈 찍으며 자존감 회복" [인터뷰+]
- 하정우 "주지훈은 MSG파, 나는 사골육수파" [인터뷰+]
- '분당 흉기난동' 피의자 최씨, 올림피아드 입상한 '영재'였다
- 20대 여성 덮친 롤스로이스 차주…"방송 나왔던 학폭 가해자였다"
- '학폭 논란' 이다영 "팬들께 재차 죄송…쌍둥이 이재영과 무관"
- "호기심에 장난으로"…살인 예고 글 올린 10대들의 변명
- "위험한 순간에 써달라"…홍대입구역에 등장한 바구니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