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기술 윈도우 LED 간판 ‘지싸인’, 이지그룹㈜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참가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8. 7.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 : 지싸인 CI >
‘이지그룹㈜(EZ GROUP Inc. 대표 강지원)’이 ‘제7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참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8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이지그룹은 본 박람회에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대표 제품인 ‘지싸인(G-SIGN)’의 특장점과 회사가 보유한 혁신적 기술력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이지그룹은 특히,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을 대상으로 가맹점 매출 증가 등을 위해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어두운 야간에도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선명히 노출할 수 있는 다양한 조명형 간판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지싸인(G-SIGN)’은 이지그룹의 독자적 특허 기술인 ‘이지 프리 시트(EZ Free sheet)’가 사용된 세계 첫 윈도우 LED 간판이다. ‘이지 프리 시트(EZ Free sheet)’는 특수패턴의 광학 점착 기술이 사용된 발광 필름으로, 다각도에서 빛을 선명히 구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싸인(G-SIGN)’ 윈도우는 창문에 설치하는 탈부착 액자 형태의 간판으로, 전문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내용과 위치 수정이 간편하고 백화현상이 없어 경제적이다. 외부 시야를 가리지 않고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실내 창문형 혁신 간판으로, 가독성과 시인성이 좋으며, 빛 번짐이 없어 주간과 야간 모두 운용이 가능한 것도 주요 특징이다.

이지그룹㈜ 관계자는 “주간에만 영업하는 유럽, 미국 등의 국가와 다르게 밤늦게까지 영업하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들에 아이덴티티 표현부터 대표 상품 및 신제품 출시 등의 정보를 주·야간 모두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매장 인테리어와 외부 시야도 방해하지 않는 조명형 간판은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소상공인을 비롯해 프랜차이즈 기업에 당사의 혁신적 기술력과 지싸인(G-SIGN)의 특장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