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2차 라인업 공개, 2020 도쿄올림픽 픽토그램 마임팀 ‘가베지’도 참여

하경헌 기자 2023. 8. 7.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주요 공연팀 라인업 포스터. 사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극장 공연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오후 7시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장정에 들어가는 이번 부코페는 국내외 유명 코미디 공연팀이 총집합해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미 국내 공연팀 ‘숏박스’ ‘급식왕’ ‘만담어셈블@부코페’ ‘서울코미디올스타스’ ‘졸탄쇼’ ‘싱글벙글쇼’ ‘투맘쇼’ ‘변기수의 목욕쇼’ ‘옹알스’가 섭외된 데 이어 해외공연팀도 공개됐다.

해외 공연팀은 ‘가베지’ ‘베리베리’ ‘리빙카툰듀엣’ ‘래핑마이크’ 등이다.

이번 부코페는 유명 유튜버들뿐 아니라 아직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코미디언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팀을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2020 도쿄올림픽에서 화제를 모았던 올림픽 픽토그램 마임 쇼의 주인공 ‘가베지’를 중심으로 19금 마임쇼 ‘베리베리’, 애니메이션에 각종 효과음을 선보이는 ‘리빙카툰듀엣’, 고릴라브루잉 광안에서 맥주와 함께 100% 영어로 진행되는 이색 스탠드업 코미디쇼 ‘래핑마이크’까지 유명 해외공연팀이 모여 관심이 집주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0일 동안 부산 각지에서 분산 개최되는 제11회 부코페는 개막식과 다채로운 극장공연 그리고 개그콘서트의 부활을 알리는 폐막식 공연 티켓 등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