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7일부터 3일간 계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가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 내에서 계약을 진행한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는 단지이므로 계약금 10% 완납 시에는 전매가 가능하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HDC현대산업개발을 통해 춘천시 삼천동 22-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7개동, 전용면적 63~138㎡, 총 874세대로 지어지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거주 의무,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 없어 전매 가능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의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가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 내에서 계약을 진행한다.
계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9일까지 방문 날짜와 시간을 지정한 후 견본주택을 방문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입장은 예약자 외 동반 1인이 입장 가능하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회차 계약금을 1000만원 정액제로 책정했으며, 중도금 전액(60%) 무이자 금융혜택을 지원한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는 단지이므로 계약금 10% 완납 시에는 전매가 가능하다.
지난 1순위 청약 당시 해당지역에서만 1만2,527개, 기타지역에서는 710개의 청약통장이 몰리면서 지역민과 외지인의 관심이 뜨거웠던 만큼 이번 계약은 순조로운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분양 관계자는 “아이파크 브랜드만이 지닌 품격과 품질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로 만들기 위해 보다 나은 품질 경쟁력과 안전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HDC현대산업개발을 통해 춘천시 삼천동 22-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7개동, 전용면적 63~138㎡, 총 874세대로 지어지게 된다.
전 세대는 4bay 판상형 위주의 구조이며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 및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라이프 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가변형 벽체 설계도 적용된다. 일부 세대는 수변 조망이 가능하며,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도 마련해 춘천시의 전경을 관람할 수 있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의 입주예정일은 2026년 8월이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국인 보기에 부끄럽습니다"...잼버리 30년 전 [그해 오늘]
- '초전도체'에 관심 빼앗긴 2차전지…증권가 "팔아라" 이유는
- 日 때린 태풍 '카눈' 한반도 온다…9일부터 직접 영향권
- "4명이 방바닥서 취침"…英대표단, 조기퇴영후 서울선 숙박난
- '세기의 격돌' 김연경·박인비·진종오, IOC 선수위원 도전장
- 갈 길 먼 잼버리, 최악 고비 넘겼지만 첩첩산중
- 핑크빛 열애 인정한 블랙핑크 지수, 그녀가 선택한 집은?[누구집]
- '부티에 천하 열리나' 메이저 우승 뒤 일주일 만에 또 우승..통산 14번째
- 이마트 빠진 ‘더타운몰 킨텍스점’, 매출 32%↑…인기 요인은
- [단독]반도체 전공정에 'AI 솔루션' 도입…SK 기술리더십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