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웨딩마치 해피엔딩…자체 최고 시청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했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킹더랜드' 16회는 전국 유료방송가입가구 기준 시청률 13.78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새로 썼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킹더랜드'는 배우들의 열연과 인기에 힘입어 전통의 로맨스 공식을 2023년에도 성공시키며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킹더랜드’ 16회는 전국 유료방송가입가구 기준 시청률 13.78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새로 썼다.
이날 마지막회 방송에서 천사랑(임윤아 분)은 킹호텔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섰고 구원(이준호 분)은 그런 천사랑을 돕고 응원했다. 구원은 천사랑의 게스트하우스에 주말 알바를 하겠다며 면접을 보는 등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갔고, 천사랑에게 프러포즈 해 결혼에 골인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킹더랜드’는 배우들의 열연과 인기에 힘입어 전통의 로맨스 공식을 2023년에도 성공시키며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았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 피날레 장식
- 이영지, 칼부림 사건에 일갈 “집에서 오이나 썰어라”
- BTS 진·제이홉·RM, 슈가 콘서트서 뭉쳤다
- [인터뷰] ‘콘유’ 박서준 “7kg 감량+폭염에 힘들었지만 즐거웠죠”
- [종합] ‘돌싱글즈4’ 일대일→댄스 데이트, 급변하는 호감도
- ‘돌싱글즈4’ 소라, 직업 공개 “넷플릭스 한국 론칭도 담당”
- ‘돌싱글즈4’ 하림, 듀이에게 적극 대시...팔짱 꼈다
- [종합] ‘진짜가’ 차화연, 강부자 사과에 눈물...안재현♥백진희 인정
- ‘진짜가’ 차주영, 김혜옥에 정체 밝혔다 “김창완과 절대 안 되는 사이” 경고
- ‘진짜가’ 차화연 “내가 헛살았다” 분노...집 나갔다